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숲속에 숨어있는 백숙맛집 목천 산막골 내돈내산 후기

by 루텔 2022. 7. 27.
반응형

 

여름하면 몸보신이죠

중복이였는데..

무엇으로 몸보신 하신하셨나요?

 

저는 친구들과 천안 목천의 위치한

토종닭 백숙 전문점

 

산막골 내돈내산 하고 왔습니다..

 

산막골 옴나무 백숙 후기 시작

 

천안백숙맛집산막골

 

산위쪽에 위치해 있어서 자연 그대로 식당 간판도 잘안보여요

아시는 형님분이 소개해줘서 찾아갔어요

로퀄그대로 라고 하시면서 맛집이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입구부터 자연 그대로...

(입구인지 확인중인 상화)

반응형

 

자연식당

 

이것이 내부입니다...

평상들이 공중에 떠있어요..

누군가는 불법설치물이니 아니니 할수 있지만..

전 그저 즐길뿐..

 

 

자연 그대로 상태에서 즐길수 있는 식당같았어요

밑으로는 계곡물이 흐르고 있어서 자연소리가..

귀를 즐겁게해주고요

 

백숙기본반찬

 

산골 식당다운 기본찬..

 

콩자반 깍두기 김치 콩나물무침 양파 오이김치

 

자연식..

채식을 안하는 저에게는 그저 눈에 그림..

콩자반과 콩나물만 먹었어요.

 

천안생막걸리

 

나름 로컬식당인 당연히 천안 생막걸리로~ㅎㅎㅎ

천안막걸리는 달달한맛이 있는듯해요

 

자연의소리와 자연바람 그리고 백숙인데

소주보다는 막걸리죠..

300x250

 

옴나무닭백숙

 

메인등장

다익혀서 나오지만 그래도 팔팔 끓여야 먹는 느낌이나죠 ㅎㅎ

 

 

산막골 옴나무백숙 후기

 

살은 부들부들하고 간은 심심했어요

토종닭은 맞는거같아요 아주 큼직큼직하더라구요

남자3명이서 먹는데 배터지는줄..

비계 까지도 부들부들해서 녹더라구요

간이 아쉽지만 간은 소금 찍어먹으면 그만이니까

국물은 찐하고

고기에서 잡내가 안났습니다!1

딱 아 몸보신하는구나 하는 느낌 주더라구요

 

닭백숙닭죽

 

 

백숙에 끝은 죽이죠 ㅎㅎㅎ

굳이 공

깃밥안시켜도됩니다

죽도 엄청많이주세요

 

 

팔팔 끓인 죽에 완성!!

죽이 끝판왕입니다.

솔직히 고기보다 죽어 더맛나더라구요

사장님이 해주시는게아닌

먹다가 직접 찹쌀을 넣고 직접해먹는거라서 더욱좋았어요

 

 

옴나무 백숙 6만원

옻나무 백숙 6만원

백숙 55000원 인가?

 

하더라구요

 

 

남자 3이서 옴나무백수 6만원

천안생막걸리 2병 80000원

6만 8000원으로

몸보신 거하게 했습니다..

 

예약필수식당입니다..

예약해야만 가능한 식당인거 꼭알시길 바래요

백숙을 미리 삶아 놓기 위해서 라고 하시더라구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