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쌓이는 경험

천안마사지 잘하는 집 웰빙 정통 마사지 (중국마사지) 내돈내산 이용후기

by 루텔 2022. 8. 4.
반응형

 

오늘은 친구가 목이 안돌아간다고....

마사지 받으러 가자고해서

연락이 왔어요...

(나는 멀쩡한데)

 

꼬득임에 넘어가서 

 

천안성정동 검색하여

정통 중국 마사지 

웰빙 정통 마사지 내돈 내산 이용후기

 

시작~

천안마사지

저녁에 밥도안먹었는데 친구놈이 꼬득여서 끌려왔어요...

옛날에 같이 살때는 가끔씩 마사지 받으러 갔었는데

 

따로 살기 시작하면서 정말 오랜만에 같이 마사지 받으러 왔어요

반응형

천안마사지 가격

2~3년 전에는  천안 마사지 집들 5만원 이였는데..

마사지집도 가격인상이 되어서 보통이 6 ~ 7만원정도 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검색하여 나름 저렴하면서 이용후기 가 좋은곳으로 골랐어요

 

제가 받은것은 7만원

1번 코스입니다.

족욕 + 전신마사지 + 등아로마 + 종아라 아로마 + 발마사지

100분짜리

 

웰빙마사지

족욕하는공간이였어요

나름 깔끔하더라구요

뭐 다른곳도 이정도는 하죠~

 

 

성정동마사지

각자 룸하자니까..

친구놈이 그냥 커플룸을 하자고해서...

남자 둘이서 커플룸을 들어갔어요

 

타이마사지는 바닥에서 받지만

중국 마사지는 이렇게 침대형식으로된 마사지 해주는 곳이 많은듯해요

 

 

마사지의상

옷갈아입고 족욕시작~

물엄청 뜨거워서 찬물제가 틀어서 온도를 낮췄어요

사장님이 엄청 자부심이 있고 친절하면서 상당히 친절하세요

계속말을 해주시면서 설명해주시고 마사지해주시는 분들 소개해주시더라구요

 

바지가 마음에 안들었어요 너무 촌스러움...

사장님 바지는 바꿔주세요~

 

마사지녹차

발담그고 있는데 시원한 녹차주시더라구요~

정말 시원했어요~

그느낌 저렴한 그 녹차느낌 ㅎㅎㅎ

 

천안마사지

마사지 마지막부분입니다 친구놈이 먼저 끝나서 도찰하더라구요...

300x250

천안중국마사지

역시 마지막은 팔을 꺽어주는..

이건 타이마사지랑 중국마사지랑 국룰인가봐요..

팔뽑히는 줄 알았습니다...

 

웰빙 전통마사지 내돈 이용후기

시대가 시대이니..

가격 7만원..어쩔수없죠

하지만 엄청 시원했어요

뭉친 어깨 다풀어주시고

아로마로 해주실때도 부드러운 느낌보다는 뭉친쪽위주로 풀어주시는듯하더라구요

중국물 살살 이라는 단어 배워 가시면 조금더 편하게 받으실수 있을듯해요

한국말을 전혀 못하시는듯해요

중간에 찜질해주는데 진짜 엄청 납니다..

다 끝나고 나니까 

내몸인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가끔 근육뭉치면 받으러가야겠어요

 

퇴폐절대사절이라고 사장님 신신당부하시더라구요 ㅎㅎㅎㅎ웃겼어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