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천안 성정동 강선희 왕 육개장 얼큰 뼈다귀해장국 라면 내돈내산 후기

by 루텔 2022. 8. 5.
반응형

친구의 소환술로 밥먹으러간

강선희 왕육개장 얼큰 뼈해장국

내돈내산 후기

시작~

뼈다귀 해장국

저녁밥을 먹기위해 돌아다니던중

눈에 팍 들어오는 빨간간판의 강선희 해장국집

(해장국집들은 빨간 간판이 많은듯해요..ㅎㅎ)

해장국집가격

가격이 인상되어 9000원 짜리 메뉴가 대부분이더라구요

제가 선택한 픽은

공깃밥+라면+뼈해장국이 나오는

뼈해장라면 9000원

300x250

정상적으로는 뼈 3개 주는데 라면을 주는조건으로

뼈2개 + 면사리를 넣어주신다고하시더라구요

해장국집기본반찬

기본반착은 비슷비슷한

깍두기와 열무김치

열무김치는 잘안나오는데 ...ㅎㅎㅎ

해장국 먹는데 소주는 못참죠~

반응형

천안뼈해장국

메인 메뉴 뼈다귀 해장라면 등장..

음 라면사리 많이 주시더라구요

혼술하기좋은곳

친구는 차를 가지고 왔기때문에 저만 혼술했어요

가게가 크지않고 골목길에 있어서

조용하더라구요

혼술하기 좋은 느낌이였어요

천안해장국집

완뚝했습니다.

라면 + 공깃밥 + 뼈다귀 까지 완뚝했어요

소주는 남겼어요..ㅎㅎㅎ

 

 

천안 성정동 강선희 왕육개장 느낌

쫌 아쉬웠어요..

라면사리 넣어서 까지는 좋았는데.

국물도 깔끔하고 맛있고 좋앗는데..

고기가 문제였어요 살고기 별루없더라구요

그냥 동네 뼈해장국집정도의 고기였어요

비교하면안돼지만 천안시골집이나 아산방가삼대 같이

왕뼈이면서도 살고기가 엄청 붙어 있엇더라면

정말 자주 이용했을꺼같아요...

저는 뼈를 손으로 쪽쪽 빨아먹는 스타일인데

고기가...뼈가... 아쉽더라구요

국물과 라면사리 넣는것까지 참좋았습니다..

오늘도 잘묵었습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