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귀

오늘명언)자기관리가철저한 투자의귀재 워런버핏의 자기관리명언

by 루텔 2022. 2. 10.
반응형



나는 넘지도 못할 7피트 장대를 넘으려고 애쓰지 않는다. 나는 내가 쉽게 넘을 수 있는 1피트 장대를 주위에서 찾아본다.

I don't look to jump over 7-foot bars; I look around for 1-foot bars that I can step over.

ㅡ워런 버핏ㅡ

Warren Buffett
기업인. 전설적인 투자의 귀재로 미국의 5대 자산가이다

저에게는
목표는높게잡고  내가할수있는 작은것부터 실행하라는 뜻처럼 해석되네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