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평택여행)옛 추억이 떠오르고 전통시장에 북적거림을 느낌 수 있었던 평택 통복시장

by 루텔 2022. 4. 12.
반응형

 

평택여행)친구어머님이 날이 좋으니 시장 같이 가자고 하셔서 ~

술많이 먹었지만...

그래도 가야지 하면서 따라간 

 

평택의 통복시장~

 

평택역근처맛집이많은통복시장
시장나들이

 친구와 어머님 통복시장 입장~

 

솔직히 전날 술을 너무 많이 먹어서 힘들긴했지만

오랜만에 시장가니까

또 좋더라구요~ 부적부적 해서~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

 

 

시장에 문제는 역시 주차..

공용주차장이 있지만..

헬게이트입니다...

 

가실때 주의하세요 꼭!!

 

평택역근처맛집이많은통복시장
평택닭강정

 

오~ 돌아다니는데 시장하면 역시 닭강정이죠..

먹고싶었지만...

오늘은 짐꾼으로 참여한 몸이라 ..ㅎㅎ

 

평택역근처맛집이많은통복시장
통복시장만두

시장 만두는 못참고 바로~먹어봤어요~

4500원에 무려 10개..

역시 시장..

 

반응형

 

맛 미쳤어요~

맛없으면 못살아 남죠..

 

평택역근처맛집이많은통복시장
평택야채빵

 

옆에 샌드위치 버거 만들어서 해두셧더라구요

신기해서 남겨두고~

 

평택역근처맛집이많은통복시장
평택떡

300x250

얼마 만에 이렇게 많은 떡을 본것인지...

신기하더라구요..

천안 중앙시장에 비하면 통복시장이 엄청크더라구요

 

어머님 픽은 쑥떡!!!ㅎㅎ

 

평택역근처맛집이많은통복시장
평택먹거리

요즘 대세인가 미니크렙을

이곳저곳에서팔더라구요..

뭐...

그 게튀김하고 똑같던데요..

민물게튀김인가..  

 

평택역근처맛집이많은통복시장
평택닭강정

역시 시장 닭강정은 피해갈수 없었어요~

집에가서 먹기위해 13000원 짜리로 !!!

 

 

어머님과 친구 , 저 3명이서 이곳저공 구경하느냐고 2시간동안돌아댕겼네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