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낚시여행) 따뜻한 봄날씨 천안배스낚시포인트 동면 대동저수지

by 루텔 2022. 4. 18.
반응형

봄날씨인지

여름날씨인지

구별도 안되네요 

 

회사동생과 오후에 낚시를 하러

비밀 배스낚시포인트

다녀왔습니다..

 

 

천안 동면에 위치한

대동저수지!!!

 

천안배스낚시포인트
천안배스낚시 대동저수지

정말 한적하고 조용한 저수지 입니다.

크기도 작은편에 속하고

너무너무 조용한곳이예요

 

반응형

 

천안배스낚시포인트
천안배스낚시 대동저수지

우연히 소류지 탐방 하다가 알게되어

오 ~ 이런곳에도 배스가 있구나해서 저희끼리 

짬 나면 가서 짜치 잡으러 갔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낚시하러 다녀왔어요

 

천안배스낚시포인트
천안배스낚시 대동저수지

 

 

저수지 공사가 있었는지

지형이 조금 바뀌였더라구요

 

요기가 포인트

짜치배스들 20~30마리가 모여다는 곳!!

천안배스낚시포인트
천안배스낚시 대동저수지

요즘 낚시만 다니는 듯한...ㅠㅠ

살이 너무 타고있어요

선크림도 바르고 가린다고 해도

타는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천안배스낚시포인트
천안배스낚시 대동저수지

대동저수지는 물이 엄청깨끗해요

계곡물이 나오는 곳이란 그런거같은..

물도 차고..

그래서인지 웜보다는 저는 미노우를 사용하는 편입니다.

 

천안배스낚시포인트
천안배스낚시 대동저수지

크~ 여유 여유~

바람좋고 그늘 에서 앉아서 ㅎㅎ

안잡혀도 좋다~ ㅎㅎㅎ

 

300x250

 

천안배스낚시포인트
천안배스낚시 대동저수지

 

잡은 사진은 안올릴려고했는데..

포인트만 올리고 못잡는줄아실까봐..ㅎㅎ

3시간정도 쉬엄쉬엄해서 

대동지에서 짜치만 7마리 물리네요...

 

재미없는 대동저수지...

 

큰놈들도 보이지만 안물어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