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천안맛집)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터지도록 먹을 수 있는 천안두정동 먹자골목 "한마음 정육식당"

by 루텔 2022. 5. 17.
반응형

 

(천안맛집)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터지도록 먹을 수 있는 천안두정동 먹자골목 

"한마음 정육식당"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터지도록 먹을 수 있는 천안두정동 먹자골목 
"한마음 정육식당"
천안두정동골목식당

오늘은 친구들과 

삼겹살에 술한잔 하기 위해 천안의 핫플레이스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한마음 정육식당으로 갔어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터지도록 먹을 수 있는 천안두정동 먹자골목 "한마음 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

워낙 젊은 친구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라 

30대인 저희는 먹자골목에서도 조금 떨어진 

한마음 정육식당으로 골랐어요 ㅎㅎㅎ

 

반응형

 

삼겹살에 소주는 무조건 정답이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터지도록 먹을 수 있는 천안두정동 먹자골목 
"한마음 정육식당"
삼겹살맛집

 

돼지한마리 주문!!!

항정살 삼겹살 목살 나오더라구요

가격은 47000원

 

4명이서 먹는데도 배터지는 줄알았어요..

입이 짧은 편은아닌거 같은데

결국 남겼어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터지도록 먹을 수 있는 천안두정동 먹자골목 
"한마음 정육식당"
고깃집추천

 

고기굽는 친구가 고기에 진심이 있는놈이라서

아주 잘구워서 맛이 끝내줫어요 ㅎㅎ

 

어쩜 정성스럽게 고기를 굽는지...

정신이 혼미 해지더라구요..

 

고기굽는 친구가 있어서 편하게 잘먹었네요 ㅎㅎㅎ

소주도 6병정도 마신거같아요ㅎㅎㅎ

 

 

"한마음 정육식당" 주소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