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천안맛집)1년만에 다시찾아간 냉삼겹살과 우삼겹이 맛있는 자연농원솔직한후기

by 루텔 2022. 5. 27.
반응형

 

 

오랜만에 회사 동생들과

얇은 삼겹살을 먹기위해

추억의 장소

 

우삼겹이 맛있는 집

자연농원 등판!!

 

 

천안역자연농원우삼겹냉동삼겹살맛집솔직한리뷰
천안역술집

 

초입구를 찍었어야했는데...

급하게 일단 진입 사람이 많더라구요

평일인데..

착한 가격 보이시나요??

150g 10000원!!

3인분 시키면 찌개를 아무거나 주문할 수 가 있어요!!

 

 

오우야~

 

사람이 많아서인지..

살짝 늦게 세팅이 되었어요..ㅠㅠ

나름 6시쯤 일찍간건데..

 

천안역자연농원우삼겹냉동삼겹살맛집솔직한리뷰
천안역고기집

 

지금현재

그런데..주인분이 바뀐건가..?

옛날과 조금 바뀌었더라구요

우삼겹도 돌돌이가아닌 쭉쭉펴져서 나왔었고..

반찬 수 도 조금 줄은 듯해요..

 

반응형

 

1년전에는

1년 전에는 반잔수가 엄청 많았거든요..

평상도 있었는데.. 평상도 없어지고..ㅠㅠ

물가가

올라서 일꺼라는 예상해봅니다..

조금이라도 아껴서 고깃값을 안올리기 위한??

실속 반찬과 대신 매운 김치를 조금 주시는데..

회사동생들이 엄청매워하면서 맛있다고 계속먹더라구요..

 

 

천안역자연농원우삼겹냉동삼겹살맛집솔직한리뷰천안역자연농원우삼겹냉동삼겹살맛집솔직한리뷰
천안역자연농원

 

 

자연농원에 특이점중 하나가

숙주나물 입니다!!

숙주나물을 고기와 같이 구워서 싸먹으면

진짜 엄청 맛있더라구요

콩나물 저리가 수준이더라구요!!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천안역자연농원우삼겹냉동삼겹살맛집솔직한리뷰천안역자연농원우삼겹냉동삼겹살맛집솔직한리뷰
천안냉동삼겹살

 

맛있거 마구 마구 올려서 굽고

숙주나물도 밑에 깔아서 굽고~

 

천안역자연농원우삼겹냉동삼겹살맛집솔직한리뷰천안역자연농원우삼겹냉동삼겹살맛집솔직한리뷰
천안역우삼겹살

 

구워서 먹으라고 나오는 김치도 굽고~

5인분을 먹었어요 우삼겹을...ㅎㅎㅎ

술이 저절로 넘어갑니다..

 

 

천안역 자연농원 위치

 

 

5인분 우삼겹을 먹고도..

부족한 남자3명은 냉삼2인분까지

 

미친듯이 처묵처묵했네요..ㅎㅎ

술한잔하면서 회사 뒷땅까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우삼겹 5인분

냉삼 2인분

소주5병

맥주 1병

 

술없는 날이 점점 없어지네요 ㅎㅎ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