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혼자서 5분 컷 만들어 먹을수 있는 백종원라볶이 레시피

by 루텔 2022. 6. 26.
반응형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백종원 슨상님 유튜브를 보다가

쉬워 보여서 바로 만들어 먹어보았어요..

 

재료

1.라면 ( 백종원 슨상님은 진순이로 (저는 안성탕면))

2.떡볶이 떡 (아무거나)  <- 없어도됨

3.사각어묵   <- 없어도 됨

4.고추장 한스푼 (아무거나)

5.설탕 두스푼

 

끝!!

 

유튜브에서는 떡 오뎅 아무것도 안넣고

라면 고추장 설탕 라면스프 만 넣고 먹었지만

저는 떡과 오뎅이 있어서 대충 넣어서 해봤어요

 

 

요리시작

 

1. 넓은 후라이팬을 올린다

2. 물을 종이컵으로 1컵 반을 넣는다

3. 불을 중분 보다 조금 약하게 해둔다

4. 라면 스프를 1/2 만 넣는다..건더기 스프도 투하

5. 물이 끓는 기미가 보이면 면을 넣는다

6. 고추장 한스푼 , 설탕 두스푼 을 넣는다 

7. 면을 풀어주면 끝!!!

※ 참깨 와 참기름을 살짝뿌려주니까 더맛있었어요!!

 

백종원 라볶이 레시피

젠장 ...

만들기 전에 사진 좀 찍을것을 후회합니다.

솔직히 맛에 큰기대를 줄 알고...

그런데 진짜 존맛이더라구요..

 

 

 

 

가끔씩해먹어야 겠어요

라면 이렇게 사먹는 떡볶이 보다 맛있네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