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천안두정동 맛집 독일식 구운 족발요리 슈바인 학센 "구운족발"솔직 내돈내산 후기

by 루텔 2022. 8. 6.
반응형

 

유튜브에서만 보던 슈바인 학센을

천안에서 팔고 있다고 하길래 ~

 

독일식 구운족발

슈바인 학센을 먹으러 왔습니다.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슈바인 학센 맛집 " 구독족발 " 솔직후기

 

시작

 

두정동맛집

 

산책하던 중 우연히 봐둔 식당이였어요

슈바인학센을 팔고 있다는 간판을 보고

 

먹어보고 싶은데 혼자는 부담되고 가기 쫌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또 소환했습니다.

 

상화.양선.동호ㅎㅎㅎㅎㅎ

친구들을 불러서 같이갔어요

 

슈바인학센

 

저희가 주문한 것은 슈바인학센 세트 43000원

슈바인학센 + 쟁반막국수 + 주먹밥이 나오더라구요

 

 

다른 메뉴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정통족발 - (대) 33000ㅇ원 (중)28000원

슈바인학센 단품 - 33000원

반반족발 - 33000원

직화불족발 - 35000원

 

가격이 착한식당이라고 생각이들더라구요

 

밀맥주 꼭드셔보세요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족발과 찰떡입니다

 

반응형

족발맛집

 

짜잔~ 사장님이 직접 가위로 바로 앞에서 해체쇼를 해주십니다.

이걸 동영상 찍었어야했는데..

해체하실때 소리가 예술입니다

바싹 ~ 빠싹 ~ 빠싹

 

족발요리

 

슈바인학센 솔직후기

 

얼마나 바삭바삭한지

미쳤어요

겉바속촉이라는 단어는 슈바인학센에게

딱어울리는 단어 라고 생각이들어요

껍질부분은 바삭바삭함의 끝입니다 누릉지만큼 바삭바삭해요

속에 살고기 부분은 부들부들하면서 약간에 식감도 있고 아주좋았어요

고기에 특별한 간은 안되어 있는 듯해요

 

소스도 3종류 겨자소스 + 매운소스 + 간장소스 나오더라구요

취향에 맞게 찍어드시면 딱입니다.

소스들도 직접개발하신듯해요

겨자소스는 겨자맛이강하지않고 달달한맛이나고

매운소스도 불닭소스보다는 조금 덜 맵고고

간장소스는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가서 짭쪼름하니 좋더라구요

 

300x250
족발쌈싸먹는 상화

너무 맛있게 먹길래 쌈한번 싸먹어달라고햇어요 ㅎㅎㅎ

천안 막국수

 

 

상화에게 쌈싸먹어달라고 부탁했어요

맛있게 처묵처묵하고 있길래 ㅎㅎ

 

 

족발 하면 쟁반막국수죠

야무지게 비벼서 나와서 바로 떠 먹을수 있었어요

 

천안맛집투어

 

막국수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저에게 딱맞는 간이였어요

밍밍한 막국수들 많은데

어린이 입맛인 저에게 딱입니다

 

 

구독족발 자주자주 이용해야겠어요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세트하나 시키시면 남자 4명이서

충분히 배불리 먹을수있더라구요

당연히 술과 함께 먹었기에 ㅎㅎㅎ

안주로도 너무 좋더라구요

 

슈바인학센 세트 - 43000원

소주 처음처럼 - (5병) 20000원

밀맥주 - (2잔) 10000원

 

총금액 73000원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