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남해바다로 떠나는 즉흥여행 노지캠핑 수문해수욕장 여행중입니다

by 루텔 2022. 8. 17.
반응형

 

친구들과 술을먹다가

즉흥으로 바로 다음날 휴가 쓰고

 

남해여행 투어 다녀왔습니다~

 

즉석여행

술먹고 다음날 날씨가 흐릿하지만 노지캠핑 간단한 장비 챙겨서 출발~

천안에서 무려 4시간 30분거리

 

장소는 가위바위보 진 사람이 정하기로 했어요..

진놈이  장소정하기로 해서  

전라남도 장흥 수문해수욕장...

330km....

반응형

수문해수욕장캠핑

 

4시간 30분 달려서 왔어요

즉흥이라 장비도 없어서

다이소에서 5000원에 구입한 방수포로

사진처럼 붙여서 그늘막을 만들었어요 ㅎㅎㅎㅎㅎ

장도 보고  즉흥여행 다운 모습으로 세팅!!!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다행이 장소가 캠핑하기 딱좋더라구요!!

차박여행하기 딱좋은 공간들로 되어 있었어요

 

길고양이

열심히 먹는도중에 길냥이 등장

고기 먹는모습이 좋아보였는지 길냥이 3마리가 와서 

고기들을 줬어요

 

수문해수욕장공원

 

먹다가 수문해수욕장 산책하는데 공원있는데

거꾸리와 여러 운동기구 들이 있더라구요

잘 갖춰진 공원이였어요

해수욕장산책로

다시 산책시작~

 

300x250

수문해수욕장산책

해변가에 이렇게 포토존이 좋은 장소까지!!

 

수문해수욕장

 

 

 

즐거운 남해 여행 기록 ㅎㅎ

천천히 살아가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