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광천맛집 옛고을곱창 구수한 곱창내장탕 내돈후기

by 루텔 2022. 10. 10.
반응형

오랜만에 복귀 하네요..
의도치 않게 컴퓨터 고장과 바쁜일상 등등으로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심난한 마음 낚시다니면서 안정을 취했어요


복귀 첫글은 낚시 후 먹은
보령에서 낚시하고 광천에서 먹은

옛고을곱창 식당의

곱창 내장탕 솔직후기

광천맛집

같이 낚시를 한 회사동생의 추천으로 들어간 옛고을곱창집~
메인은 곱창전골&곱창전골 이고 내장탕 김치찌개등등 팔고 있는 식당이였어요

시골동내 가면 어디든 있을꺼 같은 느낌이 있는 외관

광천내장탕

메뉴판~
전체적인 가격은 조금 저렴한거 같아요
생삼겹이 13000원
내장탕 보통 9000~ 10000원 하는데..

가격올려서 8000원이면 혜자죠!!

광천맛집

기본 밑반찬 등장

깍두기가 예술입니다 깍두기 맛집해도 될꺼같더라구요

반응형
내장탕리뷰

오늘의 메뉴 내장탕 등장

개인적인 맛평

다른곳과 다른 신선한 내장과 선지가 들어 있었어요..
국물또한 구수한 느낌이 강했고요
제가 알던 식당과 다른 얼큰하고 구수한 맛이 났었어요
제가 어린이 입맛이면서 시골입맛이라서 짭쪼름한것이 된장찌개 먹는듯한 느낌도 받았어요
내장은 솔직히 비릿내 안난다고 하면 거짓말이고 살짝 느껴졌어요
아이들보다는 비릿한 느낌까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꺼같았어요
청양 고추 잔뜩 넣어서 먹으니 식감도 좋고 맛도 딱 저에게 좋더라구요

비릿향 잡고싶으시다면 후추후추~ 팍팍 넣어서 드시면 좋을꺼같아요

보령내장탕맛집

아주아주 뜨거우니 조심하하세요~

300x250
광천맛집후기

입맛에 맛았는지 저는 완뚝에거
공깃밥 1개 반 먹엇네요
인증은 필수죠~



너무 늦은 저녁 까지는 장사안하시니 꼭 확인하시고 가세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