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충남 광천 청소면 맛집 청소정육점 생고기목장에서 김치찌개를 먹어보았습니다.

by 루텔 2022. 12. 1.
반응형

날씨 가 꿀꿀해지더니 찬바람이 불어오네요..
이제 진짜 겨울인거같아요

아침 낚시를 즐기고
점심을 먹기위해서
열심히 검색해서 찾아온

청소정육점 생고기 목장으로

김치찌개 먹으러 왔습니다.

충남 홍성 광천 청소면 김치찌개 맛집 후기
홍성광천맛집

청소면에 위치한 청소정육점 생고기목장..
1층건물로 로컬느낌으로 맛집 느낌이 나는 외관이였어요
사람도 무척이나 많았고요..

300x250
충남 홍성 광천 청소면 김치찌개 맛집 후기
청소정육점생고기목장

신발 벗고 입장~
음 의자가있는 테이블 식당인줄 알았는데
옆으로 방이 또 있더라구요
좌식으로 배정받았습니다 ㅎㅎㅎ

충남 홍성 광천 청소면 김치찌개 맛집 후기
맛집추천

앉아!!

충남 홍성 광천 청소면 김치찌개 맛집 후기
고기집가격

메뉴판 소고기 부터 삼겹살까지 양념갈비도 판매하시더라구요
다른분들도 그렇고 김치찌개 아니면 차돌된장찌개를 시켜드시더라구요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반응형

우리의 주문은..

김치찌개 3인분 1인분당 10000원

왜3인분인가..?
동생이 2인분은 부족함이 있다고해서 3인분 시켰어요

충남 홍성 광천 청소면 김치찌개 맛집 후기충남 홍성 광천 청소면 김치찌개 맛집 후기
김치찌개맛집

메인메뉴 김치찌개 등장..

오 생고기가 듬뿍들어 있고 살짝 끓여진 상태에서 주시더라구요..

그냥 결론부터 말하겠습니다.
밑반찬부터 김치찌개 까지 점심으로 이보다 완벽할 수 없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김치찌개는 얼큰하면서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 맛또한 즐길수 있었고
밥도둑그자체입니다..
배달음식으로 단련된 저의 입맛에서 다른곳에서 맛볼 수 있는 김치찌개가 아니였어요

충남 홍성 광천 청소면 김치찌개 맛집 후기
맛집추천

밥 두공기 그냥 순삭했습니다..
아무리 맛있다고 하는 집에서도 한공기 이상 안먹는 저였는데..
여기서는 두공기 순삭 했네요...
아 배터지는 줄알았습니다..

낚시하면 또 와야겠어요..

가을 배스낚시 즐기기 위한 오천 보령방조제 빙도교 & 친구와 루어낚시

가을막바지 처럼 느껴지는 찬바람이 불기 시작한 11월이네요.. 이번에는 친구 상화와 함께 보령방조제로 가을 배스낚시 다녀왔습니다. 다행이 가는날 날씨는 아주 좋았어요 구름 아주 살짝 보이

lutell.tistory.com

광천맛집 옛날추억 맥시칸 양념통닭 & 불닭발 먹어보았습니다

광천에서 하루밤을 묵을 날이 생겼어요.. 낚시를 하기 위해서.. 일딴 모텔을 잡고 무엇을 먹을까 주변을 돌고있엇는데.. 저녁 9 시인데 다 일찍 문을 닫더라구요.... 하지만 역시 치킨집은 열려있

lutell.tistory.com

가을 루어배스낚시 보령 오천빙도교 돌바닥 포인트

가을 막바지 낙엽이 우수수~~ 떨어질때 주말낚시 다녀왔습니다.. 마음이 답답하고 생각없이 멍때리기위해서 낚시에 빠져있었는데... 이제 겨울이라 못하게 생겼네요.. 오늘은 돌바닥이 넘치는

lutell.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