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GS25시 편의점 LA양념 갈비맛 LA비빔컵라면 먹어보았습니다.

by 루텔 2022. 12. 6.
반응형

오늘의 야식은 역시라면..

출출함 달래기에는 라면 만큼 좋은것은 없는거같아요..

 

그래도 오늘은 GS25시로 라면사러 다녀왔어요..

 

그래서 발견한 컵라면

LA 양념 갈비맛 LA 컵라면

파랑파랑 한것이 눈길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갈비사진이 ... 야식먹으려는 저에게 확오더라구요..

 

갓생기획...

직접 상품을 개발하는 프로젝트 라면 인거같아요..

칼로리 ...

컵라면 칼로리들은 거의 비슷비슷한거같아요..

455 칼로리

64% 나트륨 ( 오 조금 덜짜네요)

23 % 탄수화물 ( 역시 탄수화물)

 

특이점은 단백질이 16 % 9g( 을 차지하고있었네요.. 아니각 다비슷한가..?)

반응형

면과 갈비밧 소스만 들어있었어요

 

아...

이것도 건더기 스프없는건가..?

젠장하고 망했다가 하고 있었어요.

물붙고 보니까 뭐지 갈비고기조각 과 건더기들이 두둥실 떠오리더라구요..

 

또 그때 추억이 떠오를뻔했어요...

(요리하다 불맛짜장라면)

 

롯데슈퍼에서 구입한 새로 출시된 짜장라면 요리하다 불맛 짜장라면 내돈주고 먹었습니다

롯데슈퍼에서 장을 보았어요.. 자취생인 저에게는 라면은 거의 필수여서 신제품 보이면 꼭먹어보는 성격 그래서 구입한 요리하다 에서출시한 불맛짜장라면... 롯데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할인으

lutell.tistory.com

 

소스 살짝 짭짤했어요.. 딲 갈비맛이 떠오른거아니였고...

 

물버리고

소스 붇고 비벼 ~ 존나 비벼..

300x250

 

음...

먼가 엄청 달달하면서도 살짝 짭쫄..

생소한 맛의 라면..

 

 

무엇인가 엄청 심심하길래

계란 후라이 2개 해서 바로~ 투입..

먼가 쫌 생소하면서 부족한거같기도한 라면이였어요...

이걸 먹을바에.. 짜파게티먹는게...

한번쯤은 먹어볼만합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