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천안 두정동 맛집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아주매운맛 후기

by 루텔 2022. 12. 7.
반응형


어디 치킨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훈제다~

천안 두정동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아주매운맛 후기

천안치킨맛집 동근이 숯불두마리치킨 두정동
배달의민족

동근이 숯불 두마리치킨 체인점인가..?
자세히는 모르지만 ...
배달의 민족 수색하던중 찾게 되었어요..
항상 튀겨서 먹는 치킨만 먹다가

오늘은 다름이 땡기더라구요..

300x250
리뷰이벤트
반응형

내가 선택한 주문
순살숯불양념 구이 2000원 할인받아서

16900원에 픽!!!


그리고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인데 리뷰이벤트 안하면 섭하죠

리뷰들보니까 우동사리는 필수 라는말을 보고

우동사리로 선택!!

천안치킨맛집 동근이 숯불두마리치킨 두정동

15분 만에 찾으러 오라는 연락을 받고 바로~ 달려왔어요
이번겨울은 작년보다 추운거같아요...

천안치킨맛집 동근이 숯불두마리치킨 두정동
치킨포장

들어가서 배달의민족 포장 번호 알려드렸더니.
동근이 사장님께서
바로 ~ 주시더라구요
엄청 바빠 보였어요

역시 월드컵은 치킨집 장사 엄청 잘되는거 같더라구요

천안치킨맛집 동근이 숯불두마리치킨 두정동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

천안치킨맛집 동근이 숯불두마리치킨 두정동

추워서 달려와서 바로 오픈~
콜라와 치킨뿐
치킨무는 일부러 빼달라고 했어요

전화주문도 가능~했었네..

천안치킨맛집 동근이 숯불두마리치킨 두정동
치킨우동


호일에 돌돌
순살 숯불양념 치킨 과 우동 사리와 떡까지...

떡은 기본베이스로 깔려오는듯해요

치밥
치밥치킨

개인적인 동근이 숯불양념 두마리 치킨 후기

- 일단 제가 주문한 아주매운맛 진짜 엄청 매웠습니다.
객기를 부렸어요... 뜨거우면 더욱맵다고 밥하고 먹는데도 엄청매워서
엄청 울었네요..
맛 아주매운맛이지만 숯불향 찐하고 약간의 단짠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밥하고 찰떡이고 우동사리 와.. 미쳤습니다.
양념하고 엄청 잘어울리더라구요...

완전식히고 먹으면 아주매운맛도 엄청 맵다고 많이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또 먹을래...?

yes

(천안맛집)두정동뼈다귀해장국 해장박사 아주 맛있어요

천안에서 뼈다귀 해장국하면 추천하는 곳은 아마 시골집, 아상방가삼대 일꺼예요 두곳다 자극적인 맛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는곳이죠 저도 좋아하는 곳이고요 두곳과 비슷한 맛을 내는

lutell.tistory.com

천안두정동 밥집추천 전주백반야식 제육볶음 내돈내산후기

오늘은 친구와 두정동에 위치한 밥집 " 전주백반야식 " 밥집으로 저녁을 먹으러 왔습니다. 두정동 전주백반야식 개인적인 리뷰 시작!! 간판을 못찍었네요.. 전날 거하게 술을 마셔서 배도 고프고

lutell.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