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충주댐 공이교 겨울 배스낚시 워킹낚시포인트 기록

by 루텔 2023. 1. 24.
반응형

언젠가 잡겠지...

나에게도 겨울 배스 한번 오겠지..

충주댐 배스얼굴 하나보겠지..

런커한번 보겠지...

 

하는생각으로 

오늘도 다녀왔습니다..

 

충주댐 공이교 워킹낚시 포인트 다녀왔습니다.

충주댐 공이교 겨울 배스낚시 워킹낚시포인트 기록
충주호 배스낚시 포인트

도착..

바람 엄청불고~

아주 날씨는 쨍쩅한데...

 

충주댐 공이교 겨울 배스낚시 워킹낚시포인트 기록
충주호 배스낚시 포인트

초입구입니다.

주차는 벌농장 앞쪽 버스정류장 있는곳 살짝앞에 주차하시면되고요

지금 사진속 오른쪽으로 조그만한 길이 있어요

포장된 길로요~

쭈욱 내려가시면되요~

 

 

충주댐 공이교 겨울 배스낚시 워킹낚시포인트 기록충주댐 공이교 겨울 배스낚시 워킹낚시포인트 기록
충주호 배스낚시 포인트

포장된 길로 안가고 오른 쪽으로 내려가시면 공이교 아래 쪽 포인트

하지만 다리 아래는 바람이 엄청 불고

수심이 깊이 나오지는 않았어요..

바람이 너무불어서 던지기 힘들어서 몇번안던졌습니다.

충분히 좋은 발판이 되어있고요

 

사진속과는 사뭇 다릅니다.

 

충주댐 공이교 겨울 배스낚시 워킹낚시포인트 기록
충주호 배스낚시 포인트

포장된 길로 내려가시면 이렇게 워킹으로도 하기 좋은 발판이 나와서

하기 좋더라구요..

아주 편하게 했습니다.

주차도 편하고 내려가는 길도 편하고

이런곳 찾기 힘든데..

지나가다가 가볼까하고선 본게 운이 따랐네요..

 

충주댐 공이교 겨울 배스낚시 워킹낚시포인트 기록
충주호 배스낚시 포인트

적당한 돌로 되어 있고 물속도 돌로 가득했어요

사진속에 자세히 보면 그물도 있는거 봐서는 

봄에 하면 딱일꺼 같은...

그물근처에는 물고기가 있다는 말을 들었기에...

 

충주댐 공이교 겨울 배스낚시 워킹낚시포인트 기록
충주호 배스낚시 포인트

사진 왜 이렇게 찍힌거지..

햇빛이 강했지만..

이정도로 찍힐줄은 몰랐네요..

 

여기서도 저는 꽝을 쳤습니다...

좋은 포인트 기록으로 나중에 다시 와야겠네요..

 

 

충주호 워킹배스낚시 포인트

 

들어가는 입구부터 쭈욱 찍어봤습니다.

보시면서 가셔서 하실분은 해보세요..

하시고 잡으면 후기좀...

저도 잡고 싶어서 이곳저곳 쑤시고 있지만 

아직까지 끌어 올려본적이없네요 충주댐은...

 

 

 

제가 던진곳 포인트입니다

공이교 치고 가셔서 찍혀 있는곳으로 가셔서 하시면좋을꺼같아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