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카카오 선물 기프티콘으로 BBQ 황금올리브 사용해서 처음먹어봤습니다

by 루텔 2023. 2. 2.
반응형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던중...

(출근과 동시에 오늘저녁 뭐먹지 고민)

 

생일때 받은 친구의 선물 치킨이 떠오르더라구요

그래서

 

카카오 기프티콘 사용해보았습니다.

 

BBQ 황금올리브도 난생처음 먹어보았어요...

 

 

카카오 선물 기프티콘으로 BBQ 황금올리브 사용해서 처음먹어봤습니다
BBQ황금올리브

카카오 지갑으로 이동  받은선물클릭~

카카오 선물 기프티콘으로 BBQ 황금올리브 사용해서 처음먹어봤습니다
BBQ황금올리브

우주가 선물해준 BBQ 황금올리브 치킨 + 콜라 배달주문하기~

 

우주가선물해준 황금올리브 치킨 가격은 20500원짜리..와..

고맙다...(독고청년기부받았네요)

배달비 3000원만 내고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가장 가까운 곳으로 자동주문이 들어갔어요

저는 집에서 가까운

성성동으로 자동주문~

카카오 선물 기프티콘으로 BBQ 황금올리브 사용해서 처음먹어봤습니다
BBQ황금올리브

30분 정도 기다렸더 드디어 처음으로 맞이하는

황금올리브 치킨 ...

 

유튜브에서 황금올리브가 가장 맛있다고들 하던데 과연 저에게는 어떻지 궁금하더라구요..

카카오 선물 기프티콘으로 BBQ 황금올리브 사용해서 처음먹어봤습니다
BBQ황금올리브

아따 치킨이 큼직큼직하더라구요...

왜이렇게 크지...

저는 작은 토막되어있는걸 선호 하는데..

카카오 선물 기프티콘으로 BBQ 황금올리브 사용해서 처음먹어봤습니다
BBQ황금올리브

소금은 안들어 있었고

들어있는것은 시크릿 양념소스뿐...

 

카카오 선물 기프티콘으로 BBQ 황금올리브 사용해서 처음먹어봤습니다
BBQ황금올리브

아....

날개랑윙 까지 붙어있네..

젠장...

 

카카오 선물 기프티콘으로 BBQ 황금올리브 사용해서 처음먹어봤습니다
BBQ황금올리브

치킨의 시작은 날개부터...

다리보다는 날개지...

 

튀김이 참 뭐라할까 고소하다고 해야하나...

바싹하면서 고소한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처음먹어보았는데 초반에는 좋았습니다..

 

 

카카오 선물 기프티콘으로 BBQ 황금올리브 사용해서 처음먹어봤습니다
BBQ황금올리브

다음날개는 시크릿 소스 찍...

 

음...

이게왜 시크릿이지..

그냥 너무 달았어요 소스가..

 

카카오 선물 기프티콘으로 BBQ 황금올리브 사용해서 처음먹어봤습니다
BBQ황금올리브

하..

너무 커..

가슴살 부분도 너무 커서..

손으로 뜯어 먹으려니..

손에.. 뜯을때 그 촉감이 너무 싫었어요..

 

카카오 선물 기프티콘으로 BBQ 황금올리브 사용해서 처음먹어봤습니다
BBQ황금올리브

처음먹어본 BBQ 황금올리브 ...

너무 물렸습니다.

느끼하고..

처음에는 고소하고 바싹해서 좋았지만 ..2~3조각먹으니까 저에게는 느끼하더라구요..

소주랑 같이 먹었는데...

반도 못먹었어요..

 

시크릿소스... 찍어먹어도 느끼함이 가시지않았어요..

그냥 달기만한 소스라서 그런지 느끼함을 잡아주지는 못하더라구요...

 

기름에 몰빵 인거같아요...

왜 BBQ인거지..

 

아 닭다리는 진짜 속살은 촉촉했습니다..

저는 날개파라서 못느꼇나봐요..

 

역시 교촌아니면 치킨나라인가봅니다..

나에게는...

 

뭐 그래도 공짜로 오늘도 한끼 잘 때웠습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