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충주 금릉동 피서맨리더 낚시방 가보았습니다.

by 루텔 2023. 2. 10.
반응형

충주호 들어가기전..

낚시방에서 채비를 구입하기 위해서

충주 시내에 위치한 

 

피셔맨리더 라는 낚시방 들어가보았습니다.

충주 금릉동 피서맨리더 낚시방
충주 루어낚시

사진은 대충~ ㅎㅎㅎ

그냥 제가 가보았다 라는 느낌이니까

 

입장~

 

충주 금릉동 피서맨리더 낚시방
충주 루어낚시

초입구부터 낚시 대들이 줄줄이~

유명 메이커부터 ~ 신기한 루어 낚시대들이..

 

배린이라서..

낚시장비에 대해서는 초짜...

너무 초짜 ...

 

장비야 뭐 대충 쓰면되지 라는 생각을 가진사람이라서...

충주 금릉동 피서맨리더 낚시방
충주 루어낚시

오~

줌사부터 시작해서

유명 루어 낚시 용품들이 즐비하더라구요..

엄청 큰 낚시방은아니지만.

루어낚시 전문점이라고 해서 들렀어요..

 

충주 금릉동 피서맨리더 낚시방
충주 루어낚시

막상 보니까 사고 싶어지는게 많은 채비들...

 

충주 금릉동 피서맨리더 낚시방
충주 루어낚시

저는 줌사웜을 많이 사용해서..

구매하기위해서 줌사웜 쪽으로 ~

 

자주 사용하는 호그웜 구입..

가격대는 인터넷과 별차이 안나더라구요..

 

인터넷 구입을 자주 이용해서..

그냥 급할때만 낚시방가서 구입해서 대충 때워요.

충주 금릉동 피서맨리더 낚시방
충주 루어낚시

반대편에도 뭐가 뭔지 모르는 낚시장비들이..

배린이는 입장에서 시기하긴 하지만..

 

물욕이 없는 저에게는 그저 아하 하는 수준..

하지만 고수분들이가면 오오 이런게 있네하시면서 

 

구매욕구 많이 생기실듯해요..

충주 금릉동 피서맨리더 낚시방
충주 루어낚시

 

재가 구입한거는

메탈2개 개당 3천원 6000원

호그웜 7200원

아 줌사웜 6800원..

10g 추 10000원..

 

미리 인터넷으로 구매할껄....

 

싼느낌은 솔직히 없었습니다..

하지만 구하기 힘든 채비를 볼 수 있는 곳인거같아요..

 

저는 물욕이없어서 싼마이웨이 제품만 쓰기에 인터넷을 운운했지만.

전문적으로 취미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이런곳은 천국 처럼 느껴질 수 도 있다고 생각해요..

 

물가가 오르니 낚시채비 웜이나 장비도 가격이 오르네요..

슬프네요..

 

 

 

충주댐 겨울에만 할 수 있는 배스낚시포인트 기록 & 영상

다시 날씨가 추워졌어요... 얼릉 봄이 와야하는데.. 올해는 댐위주로 다니고 싶어서 열심히 기록하고있어요 충주댐 포인트들은 산을타고 해야해서 힘들지만 이번에 하고온 곳은 산을 안 타고 주

lutell.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