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충주댐 낚시가기전 살미면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먹어보았습니다.

by 루텔 2023. 2. 13.
반응형

충주를 가는이유..
낚시하러 가기 위해서
천안에서 1시간 40분 거리이기에...

아침일찍 출발했어요
오늘출발은 아침8시출발

낚시하러 가기전 역시 속을 따뜻하게 하고 속을풀기위해서
백념짬뽕집옆에있는

살미면 일품 양평해장국 먹어보았습니다

충주댐 낚시가기전 살미면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살미면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자~ 오늘도 들어가자
낚시파트너...ㅎㅎ

충주댐 낚시가기전 살미면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살미면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매장은 넓은고 음...
깨끗했어요..
옆에 있는 백념짬뽕집도 깨끗하지만  화장실 차이...ㅎㅎ
양평해장국집이 화장실이 조금더 좋아요

충주댐 낚시가기전 살미면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살미면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소머리 국밥부터 양평해장국 등등 국밥 종류들을 팔고 있었어요
겨울이라서 육계장까지.!!!

저는 얼큰양평해장국
회사형님과 헌웅이는 육계장선택

해장국은 9000원
육계장은 10000원

충주댐 낚시가기전 살미면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살미면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기본찬~등장~
국밥집 국룰 반찬이죠
깍두기와 김치 양파절임

충주댐 낚시가기전 살미면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살미면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얼큰 양평해장국등장
평범했어요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양평해장국

충주댐 낚시가기전 살미면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살미면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선지가 탱탱한 선지가아닌 약간 물컹한 선지...?
다름이 느껴져요..
선지도 막 쪼개지는 느껴지는게 있고 이곳은 살짝 덜해요~

충주댐 낚시가기전 살미면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살미면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일품 양평해장국집 ~
얼큰해장국이지만 막 엄청 얼큰하지는 않았어요
콩나물때문인듯 해요..
하지만 맛은 일품입니다.
양지도 듬뿍있고
선지양이 적은게 살짝아쉽지만
간은 자극적이지않아요
저에게는 약간 심심하다고 느껴질정도면
다른분들은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듯해요

육계장 먹는 두명이 제꺼보더니 해장국먹을껄~~ 이랬으니..
육계장보다는 해장국이 맛난걸로~ㅎㅎㅎ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충주호 전국 5대 짬뽕맛집 해물가득한 백념짬뽕 먹어보았습니다.

충주호 낚시하러가는길... 전날에 술을 마셨기에.. 오늘은 해장하고 들어가자~ 충주호 초입구에 위치한 전국 5대 짬뽕맛집 이라고 하는.. 백년짬뽕 먹어보았습니다.. 오늘도 드가자~~ 해장은 해야

lutell.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