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가의도 종선배 낚시 독립문포인트와양식장포인트 다녀왔어요

by 루텔 2023. 8. 15.
반응형

광린이로 갈아타기 시작했기에...

또 다시 종선배를 이용해서 가의도 갯바위 광어낚시를하기위해서

출조 하였습니다...

 

새벽4시 종선배...

가격은 5만원....

 

가의도 갯바위 종선배 시작~

#가의도 #종선배 #바다낚시 #독립문포인트 #양식장포인트
가의도 광어낚시

친구와 함께 도착...

오늘은 마도항에서 출발...

 

이날은 전날 미리와서 신진항 모텔에서 잤습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모텔가격이...

(8만원 시설도 별로였는데...)

#가의도 #종선배 #바다낚시 #독립문포인트 #양식장포인트
가의도 광어낚시

오늘의 1차 오전 포인트 가의도 독립문 갯바위

외면에서 보면 독립문 포인트 예술인데..

말판도 좋고... 수심도 깊어보였고

멸치들인지 베이트피쉬도 엄청많았는데...

 

친구말로는 농어 포인트에 가장 가깝다고 하더라구요...

#가의도 #종선배 #바다낚시 #독립문포인트 #양식장포인트 #광어낚시
가의도 광어낚시

요기 조기 돌아다니면서 열심히 던졌지만...

노히트...

수심은 낮고 바닥에는 커다란 돌바다...

하... 광어 이자식 어딧는건지...

 

독립문 포인트에서 실패를 하고 양식장포인트로 이동시켜달라고 10시정도에

사장님께 연락드렸어요~

 

양식장포인트로 이동

가의도 광어낚시

친구가 올립니다..ㅎㅎㅎㅎㅎ

놀래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렇게 열심히 했는데...ㅎㅎㅎㅎㅎㅎㅎ

그것도 몸통샷....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의도 #종선배 #바다낚시 #독립문포인트 #양식장포인트 #광어낚시#가의도 #종선배 #바다낚시 #독립문포인트 #양식장포인트 #광어낚시
가의도 광어낚시

참으로 기가 멕힌 포인트같았는데....

정말 소식이없더라구요...

가의도 광어낚시

이번에는 우럭이....

우럭과 놀래미...

이곳은 우럭과 놀래미 포인트로 최적인듯하더라구요...

#가의도 #종선배 #바다낚시 #독립문포인트 #양식장포인트 #광어낚시
가의도 광어낚시

해가 뜨고.. 부지런히 던지기 시작...

하 바다에 왜이리 쓰레기가 많이 떠있는지..

 

어디서 온 쓰레기들인지...

나무 pt병 스트로폼 비닐봉지

아오 캐스팅하는데 빡침이 올라오더라구요...

 

#가의도 #종선배 #바다낚시 #독립문포인트 #양식장포인트 #광어낚시
가의도 광어낚시

드디어 귀한 가의도 자연산광어등장...

4 짜정도되는 작은광어...

이놈을 가져갈수는없기에 방생...

#가의도 #종선배 #바다낚시 #독립문포인트 #양식장포인트 #광어낚시
가의도 광어낚시

이번 가의도 광어낚시는 실패입니다..

우럭3

놀래미2

광어1

독립문 포인트보다는 양식장포인트가 조금더 광어 포인트에서 좋다 라는 느낌이였습니다..

배스에서 광린으로 갈아타는게 맞는지...

돈도 많이 들고 피곤하고..

 

다음에는 오랜만에 배스얼굴보러가야겠네요...

 

종선배 정보와 가격 가의도 포인트는 이전 포스팅에서 확인부탁드려요..

 

서해바다 가의도 갯바위 광어 낚시 종선배 타고 포인트다녀왔습니다

요즘 바다 광어 낚시에 푹빠져서 .... 쉬는 날이면 무조건~ 서해안으로 달려가고 있어요.. 혼자 가기는 싫어서 이번에도 광어낚시 입문시켜준 친구와 출발~ 오늘의 목적지는 가의도 포인트를 정

lutell.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