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부산여행 만덕동맛집 경주전통돼지국밥 내돈내산후기

by 루텔 2022. 8. 22.
반응형

부산여행 맛집여행의 꽃은 역시 돼지국밥이죠..

여러 돼지국밥집을 검색하다가

누구나 아는 깡통시장에 있는 1위 돼지국밥집갈까 하다가

 

국밥집에 가장 맛집은 술먹고 다음날 숙취해소하러 가는 국밥집이 맛집이다

라는 명쾌한 답을 얻어서

 

숙소에서 가까운

만덕동 경주 전통 돼지국밥집 을 찾아갔습니다.

 

경주 전통돼지국밥집 내돈내산 후기 시작~

부산여행돼지국밥집추천
국밥집추천

경주 전통돼지국밥집 가격은 아주 아주 착한가격이였어요

다른 유명 돼지국밥집가격 검색해보면 9000원 정도 하는 가격이였고

블로그나 리뷰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구요

 

지역주민이 아닌 여행객평이 많으니 당연하겠죠

 

국밥집매력

반찬등장~

국수 와 집된장 그리고 깍두기와 김치 새우젖

할머니분이 쭉놔주면서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놀러 았나보네 하시면서~ ㅎㅎㅎ

부산국밥

부산돼지국밥 등장!!

후추가 잔뜩 들어있었어요

파도 왕창~ 손으로 직접 자르신듯한 파...

정감있었다 느낌이

 

국밥맛집

일단 국수넣고~

반응형

국밥집추천

부추 잔뜩넣고~

 

돼지국밥다데기

직접만드신 

다데기~~ 잔뜩 넣었어요

 

※ 다데기 진짜 맛있어요 다른집 일반다데기랑 차원이 달랐어요 많이넣어도 안맵고 안짰어요 묘하게 맛있어요

 

다데기 안넣어서 먹는 친구놈도 와 진짜 맛있다 하면서 넣어 먹더라구요

경주돼지국밥

마무리~ 밥말기~ 

저는 말아먹는 사람이라서 친구는 안말아먹더라구요

300x250

부산돼지국밥

 

 

크 ~고기도 큼직큼직

 

부산 경주전통돼지국밥집 내돈내입맛후기

- 진짜 맛있었습니다.

천안에서먹는 돼지국밥하고 비교하면안된다는걸 느꼈어요

사장님도 부족하면 말하라고 국수더 준다고 하면서 작은 신경써주시는 부분까지

완전마음에 들었어요

돼지국밥속 잡내도 하나도 안난다면 거짓말이죠

아주 아주 미세하게 특유에 돼지고기 냄새는 느껴졌어요

워낙 비린걸 못먹는 저라서 느꼈을수도 하지만

완뚝할정도로 전혀 불쾌하지않았어요

완뚝 완벽하게 하면서 너무 맛있게 이게 부산돼지국밥이다 라는걸 느꼈네요 ㅎㅎ

 

번창하시길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