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

by 루텔 2023. 11. 27.
반응형

항상 새로운 데이트를 하기위한 노력....

어디로 가야하오....

 

한번 가보면 멈출 수 없다는 카페

천안두정동 데이트카페

큐브 보드게임카페

장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9길 17 스타빌딩 3층 301호 (큐브보드게임)

주차 :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기에 주차는 많이 힘드실꺼예요

 

큐브 보드게임 가격

  • 청소년 1시간
    1,800원
  • 주중1시간
    2,700원
  • 주말 1시간
    3,000원
  • 평일 3시간
    4,900원
  • 주말 3시간
    7,900원
  • 평일 무제한
    5,900원
  • 주말 무제한
    8,900원
     

큐브 보드게임 장점

-테이블룸,좌식룸,다락방 등 취향에 맞는 자리에서 즐거운 시간을 프라이빗하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쉬운 게임부터 ~ 심리적 게임까지 즐겁게 단체로도 이용가능한 카페입니다.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
천안두정동 카페추천

오픈한지 얼마 안된듯한 깔끔한 입구..

가격을 확실히 알고 선 들어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인 1임료 주문 필수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
천안두정동 카페추천

네이버리뷰 이벤트도 있어서 영수증 챙기셔서 꼭 참여해보세요

주말요금과 평일 요금은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처음이라서 허둥지둥;;ㅎㅎㅎ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
천안두정동 카페추천

일단 방을 고를 수 있었어요.

좌식룸,입식룸,1층 2층 다락방까지..

 

좌식룸과 다락방은 높이가 낮아서 키크신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제가 좌식룸했는데.. 173CM 인데 들어갈때마다 빡침이..)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
천안두정동 카페추천

음료부터 임식까지 골고루 있어서..

식사도 가능할꺼같았어요..

우린 음료 2개와 라면 + 소떡소떡 주문..!!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
천안두정동 카페추천

보드겜임 종류가 엄청 났습니다..

처음와봐서 보드게임을 몰라서 추천은 못하겠더라구요..

대충 주문하고 ~ 출발~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천안두정동 카페추천

배정받은 룸으로 ~ 출발~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
천안두정동 카페추천

어라 오락기까지..

철권...이건 못참는데..

(못하지만 남자에게 철권은 낭만이기에)

 

무료...!!!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
천안두정동 카페추천

좌식룸 입장...

신기신기 ㅎㅎ

테이블에 설치된 테블릿으로 보드게임 룰을 배울 수 있었어요..!!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
천안두정동 카페추천

게임과 음식받으러..출발..

벨을 주시지만 직접 가져다 주시지는 않고, 받으러 가야합니다..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
천안두정동 카페추천

 

벨이 안울려서 음식을 늦게 가지러 갔어요;;

라면이 팅팅부어서 ..ㄷㄷㄷㄷ젠장..

직원분이 "벨안울렸나요...?"하셔서 안울렸다고 하니까

라면이 불어서 "다시 끓여 주실까요..?" 하셨지만, 그냥 먹겠습니다 했어요 ㅎㅎㅎ

 

일단 출출한 배채우기!!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
천안두정동 카페추천

초짜 보드게임러는 역시 "할리갈리"죠..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
천안두정동 카페추천

여자친구랑 1:1 할리갈릭 시작..

남자는 여자를 이길 수 없는게임같았어요;;

와 순간종치는 속도가 엄청났어요;;;

완패 입니다.

 

꿀밤맞기했는데.. 연속으로 5대는 맞은듯해요;;;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
천안두정동 카페추천

두번째는 간단한게임

먹보고양이 게임 ㅎㅎㅎㅎ

 

먹보고양이게임 대충요약

고양이가 쟁반을 가지고 있는데, 그곳에 고무로된 과일을 올리다 보면 무게 떄문에..

무거워지면 고양이가 날려버리는 게임;;ㅎㅎㅎ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
천안두정동 카페추천

이제 끝내고 가려다가 그냥 지내칠 수 없기에;;;

할리갈리로 맞은 꿀밤...

철권으로 여자친구 부셨습니다;;;ㄷㄷㄷ

이건 질 수가 없지...

 

점점 새로운것에 도전해보는게 재미있어 지는 보드게임방데이트였어요ㅎㅎ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