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취향저격 천안 두정동 짬뽕맛집 황궁쟁반짜장 배달의민족후기

by 루텔 2023. 11. 23.
반응형

술먹은 다음날 점심은 해장을 위한 메뉴

짬뽕이다

 

배민에서 자주 이용하던 짜장면집이 휴일이라서

이곳저곳 리뷰 확인하면서 짬뽕맛집 찾기를 했습니다.

 

그래서 찾은 짬뽕맛집

황궁쟁반짜장

천안 두정동 짬뽕맛집 황궁쟁반짜장 배달의민족후기천안 두정동 짬뽕맛집 황궁쟁반짜장 배달의민족후기천안 두정동 짬뽕맛집 황궁쟁반짜장 배달의민족후기
천안 짬뽕맛집 추천

 

평점은 4.9대이면서 최근리뷰가 540개 매달 리뷰가 평균 90개정도 달리는 황궁쟁반짜장집..

 

 

매장도 같이운영하고 계시더라구요..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959 1동 1층(성정동)  천안문

상호면 : 천안문 (황궁쟁반짜장) 천안문으로 되어있고 배민에는 황궁쟁반짜장으로 되어있네요;;;

천안 두정동 짬뽕맛집 황궁쟁반짜장 배달의민족후기
천안 짬뽕맛집 추천

주문 메뉴는 탕수육 + 짬뽕 + 짜장 ( 22000원) 할인쿠폰 1500원 =20500원

가격 완전 착하죠...

포장도 완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면양이 미쳤습니다..

제가 받아본 면중에 가장많이 주신거같았어요..

곱배기로 시키지도 않았는데..

아주 터질듯이 담아서 주셨어요...

천안 두정동 짬뽕맛집 황궁쟁반짜장 배달의민족후기
천안 짬뽕맛집 추천

기본 짬뽕

-진짜 완전 저를 저격했습니다, 제가 먹어본 짬뽕중 가장 제입맛에 딱맞았어요,

걸죽하지 않은 옜날 짬뽕 스타일로,

기름기가 둥둥 떠있지만 전혀 부담안되구요, 홍합,오징오,꽃게 들어있어서 옛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걸죽하지 않고, 꽃게가 들어서 인지 해물탕같은 짬뽕이였어요..

술먹고 먹어서 그런지 확풀렸습니다.

면다먹고 햇반돌려서 말아까지 먹었습니다..

천안 두정동 짬뽕맛집 황궁쟁반짜장 배달의민족후기
천안 짬뽕맛집 추천

달달한 기본짜장

-큼직한 돼지고기가 들어있으며, 다른곳보다 조금더 짭쪼름하면서 달달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느낄할 수도 있지만 남은 소스에 밥비벼먹어도 맛이 약해지지 않을꺼같았어요.

천안 두정동 짬뽕맛집 황궁쟁반짜장 배달의민족후기
천안 짬뽕맛집 추천

탕수육

-바싹바싹한 탕수육 고기잡내 잘잡은 딱 탕수육이였습니다..

 

속이 확풀려서 좋았던 황궁쟁반짜장 후기입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