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해장하기위해 찾아간 천안직산 마약내장탕직산제주은희네 해장국 내돈후기

by 루텔 2022. 6. 13.
반응형

술마신 친구 상화에게 전화해서
밥묵자!!!

상화가 해장국맛집있다고 가자고해서
찾아간

천안직산 제주은희네 해장국

제주은희네해장국

처음에 가계이름을 안알려줘서 도착해서 봤더니
제주도 놀러가서 먹어봤던 해장국맛집이더라구요..
천안직산에도 생겼더라구요...

해장국맛집

오우 요즘 물가 장난없네요
해장국이 12000원..
얼마나 더 오를지 걱정이네요..
전쟁이 끝나면 다시 내려 갈까요..?
올라가긴해도 내려가는 걸 못본거 같더라구요

직산맛집

천안에서 돔베고기를먹네요
제주도는눈요기하러만가야할꺼같은..ㅎㅎ

반응형
해장국집


윤기 좔좔 흐르는 둠베고기
제주도 에서 먹어본 둠베고기 맛을 잊어버려서..
부들부들하고 껍질은 쫄깃해서 맛있더라구요
잡내도 안나고

은희네해장국

메인등장

내장탕 12000원!!

파양이 어마무시하죠
안쪽에는 콩나물도어마무시하더라구요

천안맛집추천


상화는 해장술까지...??
대단한놈이더라구요
해장국에 소주한잔 못참겠다고 시켜서 혼자
먹더라구여...

저는운전때문에ㅠㅠ


천안직산해장국

총평

12000원...쫌 쎄다느낌들더라구요
하지만 계속오르는 물가라서 이해도 되더라구여
콩나물 살짝 그콩나물냄새가 나는거같았어요
국물 깔끔하더라구요
양지와 선지가 엄청 좋은거쓰는거같이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막 제주도 향이 난다고 말하지는 못하겠네요 ㅎㅎ
그냥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마무리초코우유


바로옆에 무인카페있어서
마무리는 초코우유로~ 입가심
처음으로 무인카페에서 아이스초코 먹어봤다는데..
다음부터는 아메리카노를 먹어야했겠어요
초코가루와 설탕가루가 섞이지 않아서..
편의점이 더 좋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