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베스 포인트)진심으로 베스 잡고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보령방조제로 떠난 베스 루어낚시 & 노지캠핑

by 루텔 2022. 4. 3.
반응형

진심으로 잡고 싶어서.. 

잠시 여행좀 다녀 왔습니다..

 

회사 동생의 포인트 추천으로 

무려 2시간을 달려간 ~

 

보령 방조제 

#보령방조제 #베스포인트 #낚시투어
낚시포인트

도착 했는 데 와~ 바다랑 연결 되어 있는데..

배스가 있을까 의문이 들더라구요~

 

근데 또 낚시 포인트가 예술 !!

 

공부 엄청하고 갔어요~

회사동생이랑 영통하면서 ~

"여기야?? "

" 요기??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중에 는 전화도 안받고 .... 

 

미안하다..

보령방조제 #베스포인트 #낚시투어
보령방조제

바람이 쫌 불엇지만..

하늘이 아주아주 맑더라구요..

 

사진속 포인트도 좋아보였는데..

아니라고 해서~ 이동~

 

보령방조제 #베스포인트 #낚시투어
친구와 낚시

혼자 가기 쫌 아닌 날이라서

친구 데리고 갔습니다.

별로 가기 싫어하던놈인데.. 

 

납치..ㅎㅎ

전날 술먹이고 밥사준다고 하니 따라 오더라구요.

 

 

보령방조제 #베스포인트 #낚시투어
배스포인트

오늘의 포인트~

 

와 없으면 사기 위쪽에서 보면 물고기들이 헤엄치는게 보여요..

마리수도 엄청 많고 크기도 크더라구요~

 

 

보령방조제 #베스포인트 #낚시투어
배스낚시

짜잔~

짜치는 버리고~

4시간 정도 해서 가장 큰 놈만 사진 기록 했습닌다.

 

 

다수는 2 지만 3 애들이 많이 나왔어요..

 

보령방조제 #베스포인트 #낚시투어
배스포인트

제가 간곳은 8번 포인트지만 

3번과 5번 포인트도 아주 좋았어요...

딱 보면 와 여기다 !! 던지면 나온다 라는 곳 처럼 느껴졌어요

 

 

 

 

보령방조제 #베스포인트 #낚시투어
보령방조제

 

노지 캠핑도 하면서 친구랑 아주 좋았네요..

벌리까지 다녀온 보람이 있더라구요~

 

다시 열심히 글써야겠네요 2틀동안 쉬어서..ㅠㅠ

 

카카오채널~ 오셔서 좋아요 부탁드려요~

 

고독한세상

인생 0으로만들기위한 89년생의 기록

pf.kakao.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