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아산맛집) 부드러운 왕뼈가 들어가있는 방가삼대 얼큰한 뼈해장국맛집

by 루텔 2022. 4. 18.
반응형

아산맛집) 방가삼대 얼큰한 뼈해장국

 

뼈해장국 하면

천안 시골집

아산하면 방가삼대

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고기가 더 많이 들어가 있는 방가삼대~

천안아산맛집추천방가삼대얼큰한 뼈해장국
아산해장국맛집

오늘 저녁은 무엇을 먹지 하면서 고민하다가

뼈해장국이 땡겨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시골집을 버리고~ 

방가삼대 선택!!!

 

천안아산맛집추천방가삼대얼큰한 뼈해장국
아산해장국맛집

 

얼큰해장국 1개 포장!!!

가격은 9000원

반응형

 

천안아산맛집추천방가삼대얼큰한 뼈해장국
아산해장국맛집

내부 한번 찍고~

점심시간에가면 진짜

자리가 없을정도로 사람이 많아요..

 

천안아산맛집추천방가삼대얼큰한 뼈해장국
아산해장국맛집

매운 걸 못먹는 나..

하지만 얼큰이는 포기할 수없기에..

쥬시쿨... 사왔어요..

천안아산맛집추천방가삼대얼큰한 뼈해장국
아산해장국맛집

 

포장을 하면 공깃밥을 안주는대신 왕뼈 1개 더주는 ..!!

양은냄비에 넣고 끓여가면서 먹었어요..

 

제가 왜 가까운 천안 시골집 을 버리고

방가삼대를 운전하면서 아산까지 간이유는..

시골집이나

방가삼대나

국물맛은 똑같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고기가 더많다고 생각이들더라구요

시골집은 완뚝 해본적이 있지만..

방가삼대는 아직 한번도 완뚝을 해본적이 없어요..

 

고기도 부들부들 하고

고기도 살고기도 많고 뼈도 큼직 해서

 

그래서 방가삼대를 선택했어요 ㅎㅎ

두곳다 맛있는 집인거는 맞습니다!!

300x250

 

천안 시골집 엄가네뼈해장국 주소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