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천안맛집)10시간 낚시 끝나고 건강을위해서 먹은 막국수 맛집 "성거산시골 막국수"

by 루텔 2022. 4. 27.
반응형

건강함이 묻어나는 비쥬얼의 시원한 매콤 비빔막국수

 

 

낚시 미친듯이 하여

10시간이라는 대장정을 끝내고

 

늦은 오후 3시에 

첫끼를 먹으러 찾아간

 

성거산 시골 막국수

천안성거비빔막국수맛집
천안성거맛집 성거산시골막국수

제가 자주가는 맛집 ㅎㅎㅎ

친구들이랑도 먹어보고

가족과도 먹으로 간곳이예요

 

천안하명 망향비빔국수 이지만..

저는 시골막국수가 제입맛에 더 딱이더라구요

천안성거비빔막국수맛집
천안성거맛집 성거산시골막국수

바로 첫끼이기에...

 

11000원 비빔막국수곱배기로 주문

 

9000원 보통비빔막국수로

부족할꺼같아서.,..ㅎㅎㅎㅎ

 

천안성거비빔막국수맛집
천안성거맛집 성거산시골막국수

비밀육수 살얼음 동동떠있어서 시원해요

처음에 한 모금 마시고 시작

 

나머지 육수로 비빔국수 먹다가

부어서 먹으면 끝입니다...

 

참고로 육수 추가 금액이있어요..

옛날에는없던거같은데..ㅠㅠ

나날이 올라가는 음식가격들...

후덜덜하네요..

 

천안성거비빔막국수맛집
천안성거맛집 성거산시골막국수

크 나왔는데 비쥬얼 죽이죠~ㅎㅎㅎ

가위로 사등분하기전에

 

사진 딱

 

저게

도라지인지

인삼인지..ㅎㅎㅎ

항상 모르고 그냥 먹었네요 ㅎㅎㅎ

 

천안성거비빔막국수맛집
천안성거맛집 성거산시골막국수

아주 끝내주는 대장정에 낚시여행이였습니다...

가물치 배스잡고...

 

더위에 찌들었을때..

막국수로 마무리~

 

만두 꼭시켜먹으세요~

(만두+비빔막국수 국룰입니다)

 

지나가는길에 보이신다면 한번은

꼭 먹어보세요...

점심시간은 피하세요~

사람엄청많아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