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천안 목천에서 무료로 낚시할 수 있는 저수지 용연저수지 여름배스낚시후기

by 루텔 2022. 6. 19.
반응형

 

역시 주말에는 휴식과 취미를 즐기는 날이죠

생각이 많을 때는 낚시가 최고이기에

 

오늘은 천안 목천에 위치한

용연저수지를 다녀왔어요

 

배스낚시포인트

 

저수지 배수가 엄청나게 했는지..

물이 많이 빠져서 루어낚시 포인트가 엄청 많더라구요

짬낚시도 할때 많이 가본 용연저수지 이기에

변화가 눈에 확 보이더라구요

 

천안목천낚시

 

장화 신고 내려가서

딱보니 배수 못해도 70프로 정도는 된듯하더라구요.

반응형

용연저수지는 배스 붕어 잉어 가물치

민물물고기 손맛을 볼 수 있는 저수지입니다.

 

제가 붕어 빼고 다 경험해 봣어요..

배스 잉어 가물 치 다잡아봤어요

 

천안배스낚시

 

도착 10분만에 동생놈이

35~40 되는 놈을 끌어 올리더라구요

역시 어복이...ㅎㅎㅎ

300x250

사진속 뒷분들은 술판입니다..ㅎㅎ

어르신들이 술판을 벌이시더라구요 ㅎㅎ

뷰가 좋아서 그런지 낮술을 ㅎㅎㅎㅎ

 

무료낚시포인트

 

수물나무가 앞에 아주 많아서 배스 포인트들이 많았어요

가보시면 딱 있겠다하는 생각이 드실꺼예요

 

용연저수지낚시

멀리서 집중해서 혼자하는 동생놈 사진 컷!!

느낌이 있어보이길래 .ㅎㅎㅎ

천안저수지낚시

 

2시간 정도해서

동생은 4~5마리 정도 잡고

저는 1마리로 마무리 했습니다..

비가 올꺼같은 느낌이 들어서

가볍게 짬낚으로 즐겼네요 ㅎㅎㅎ

 

 

용연저수지 무료로 즐길 수 있고 좋은 낚시포인트 입니다.

쓰레기는 스스로!!!

깨끗하게 이용해야 쭈욱~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