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운동 후 먹어본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양념반 후라이드반 후기

by 루텔 2022. 8. 29.
반응형

풋살운동을 끝내고
친구집으로 집합!!

오늘의 안주는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후라이드치킨 참잘하는집

운동끝나고 씻고 친구집으로 집합!! ㅎㅎㅎ
친구가 먼저 치킨시켜놓고
제가 오면서 술을 사왔어요
술도 각자 취향에 맞게~

상화놈 막걸리~
저는 소주~
양선이는 맥주~

저는 맥주는 배부르고
막걸리도 많이는 못마시겠더라구요

후라이드 치킨
반응형

후라이드 개인적인생각

음 튀김옷이 상당히 얇은 듯해요
옛날느낌나는 치킨이였어요
그리고 가장중요한거 주문하실때 치킨 작게 잘라달라고 하세요
너무커서 깜짝놀랐습니다 .
다리2 날개2 가슴살1(왕대빵) 모르는부위2 이렇게해서 완전 통으로 크게 잘라서 나오더라구요..
이렇거 안좋아하거든요 이렇게 나오는줄알았으면 미리 말해서 나눠서 잘라달라고 하는데..

튀김옷을 얇은 것을 좋아하시는분에게는 좋아하실듯해요..
수많은 치킨브랜드 치킨들을 먹어보았지만..
저랑은 안맞는 후라이드치킨이였어요...

크기도 큼직큼직하게 잘라오고
튀김옷도 저는 두꺼운것을 좋아하고
튀김옷자체에도 맛이 느껴지는걸 좋아하거든요..

양념치킨

양념치킨

이건또 작게 잘 잘라서 왔더라구요.
뭐가 정석인지 참..
양념은 그냥 옛날느낌 달달 소스였어요
후라이드보다는 양념치킨이더 맛이 좋았네요 저에게는...

가게이름은 후라이드 참잘하는 집인데..

호불호 많이 갈리는 치킨집일꺼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300x250
치킨은 날개부터


같은가격에 이라면 다른 치킨집을 먹었어야 했다...
돈 조금 더 내고 교촌이나 먹을껄...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