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충주댐으로 겨울배스 낚시 다녀왔습니다..자연힐링

by 루텔 2023. 1. 7.
반응형

답답한가슴 자꾸 자연을 찾아다니게 되네요..

그래도 배스한번 잡아보자고

물이 안얼어 있는 충주댐을 다녀왔습니다.

충주댐겨울배스낚시
충주댐낚시

혼자 열심히 노래부르면서

1시간 30분을 달려서

도착한 충주댐

 

위치는 이곳을 찍고 움직였습니다.

워킹으로 들어가야하기에...

열심히 검색해보니 쉽게 들어 갈 수 있다는 글을 보고 처음갔어요..

충주댐겨울배스낚시
충주댐

도로 길가에 주차를 하고..

내려갈준비를하고 보는데..

와...경사...

사람들이 분명 들어갔다 나온 흔적이 있는데;..

경사보고 아 미끌어지면 ....윽..

 

충주댐겨울배스낚시
겨울낚시

천천히 내려와서 딱 보는데..와..

그저 감탄..

역시 자연을 봐야 답답한 가슴이 뚤리더라구요..

 

기대를 하면서도

가벼운 마음으로 왔기에...

 

충주댐겨울배스낚시
충주댐

바로 앞에는 수심이 낮은 편이라서 여름에 오면 딱일꺼 같았어요..

정말좋은 포인트이긴한데 바닥에 돌도 있고

뚝 떨어지는 포인트도 있고 수물나무도 있더라구요..

 

충주댐겨울낚시
충주댐

깊은곳은 10 미터 정도 나오는듯한데..

처음오는곳이라 어떤 채피를 해야할지 몰라서

다운샷과 프리리그로 만했어요..

 

2~3시간정도 짬낚했는데..

입질 1~2번정도 받고 끝났네요..

던지고 가만히 자연 감상하다가 입질이 와서 놀라서 훅을 바보처럼해서....

젠장..어떻게 찾아온기회인데...바보

 

충주댐 자주자주 와서 해야겠어요..

정말 좋은 자연풍경보면서 잠시 생각정리를 하게 되었네요..

 

고라니 정말 많이 보입니다 ㅎㅎㅎ

맷돼지도 조심해야한다고합니다..

 

 

아산 금성수로 겨울 배스루어낚시 다녀왔습니다.

주말에 할께 없어서.. 추운 겨울이지만.. 답답함을 잊어보려고 아산 겨울배스 낚시 가능한다고 하는 아산 금성수로 다녀왔습니다. 금성수로 도착.. 무려 50분 달려왔어요.. 아산의 금성수로 온이

lutell.tistory.com

 

 

가을 루어배스낚시 보령 오천빙도교 돌바닥 포인트

가을 막바지 낙엽이 우수수~~ 떨어질때 주말낚시 다녀왔습니다.. 마음이 답답하고 생각없이 멍때리기위해서 낚시에 빠져있었는데... 이제 겨울이라 못하게 생겼네요.. 오늘은 돌바닥이 넘치는

lutell.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