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아산 금성수로 겨울 배스루어낚시 다녀왔습니다.

by 루텔 2022. 12. 5.
반응형

주말에 할께 없어서..

추운 겨울이지만..

 

답답함을 잊어보려고

아산 겨울배스 낚시 가능한다고 하는

아산 금성수로 다녀왔습니다.

 

아산 배스 루어낚시 포인트 금성수로 후기
아산배스낚시

금성수로 도착..

무려 50분 달려왔어요..

아산의 금성수로 온이유는

이곳은 겨울에도 공업수로 따뜻한 물이 흘러 오는곳이 있다고 해서

겨울 배스 낚시가 가능하다는 글보고 왔어요..

300x250

아산 배스 루어낚시 포인트 금성수로 후기
아산금성수로

사람이 몰려있는 곳에서 조금 떨어진 외각 에서 캐스트..

가벼운 마음으로 왔기에 

스피닝 으로 다운 샷채비로 했어요..

이쪽으로 쭈욱 포인트입니다. 

사람이 가장 많이 몰린 주소지예요

 

반응형
아산금성수로배스낚시

가슴이 답답해서 

풍경보는 재미로 낚시 중~

 

철새들도 많이 있고.

붕어 조사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밸리띄워서 하시는거 보면 그저 부럽...

 

 

아산 배스 루어낚시 포인트 금성수로 후기
배스포인트

붕어 조사님이 제앞까지 오셧어요..ㅎㅎ

겨울이기에 잡겠다는 마음으로 온것은 아니기에..

그저 부러움으로 가득했어요...

 

아산 배스 루어낚시 포인트 금성수로 후기
아산배스

1시간 정도 금성수로 하다가

포인트이동해서

물이 흘러나오는 수로 쪽으로 이동했어요..

물이 엄청 맑아요..

바닥이 보일정도..

포인트는 딱좋아보이는데...

겨울이라는 계절과 바람이 미친듯이불더라구요....

아산 배스 루어낚시 포인트 금성수로 후기
아산낚시포인트

 

수로 앞쪽으로는 좋은 포인트가.

아산 금성수로 참좋은 포인트인것은 확실한거같아요..

봄되는 다시한번 와봐야겠네요..

 

그저 포인트 탐사겸 답답한 마음풀러 나와봤어요...

 

 

 

충남광천 배스낚시포인트 광천천 늦가을 루어낚시했어요

보령 방조제에서 재미를 못봐서 포인트를 이동해서 광천천으로 왔습니다... 하... 날씨.. 이제 배스낚시 끝났는데 런커라는 미련을 못버려서 왔어요.. 올해 한번을 못봤네요 런커를 인터넷 검색

lutell.tistory.com

 

 

내돈내산 낚시웨이더장화(해루질장화) 용연저수지 배스낚시 후기

쿠팡에서 초저가로 로켓배송으로 19800원 이라는 가격으로.. 낚시하기 위해 웨이더 장화를 구입했습니다.!!!! 바로 테스트 하기 위해서 용연저수지 출발~ 웨이더장화(해루질장화)는 멜빵바지처럼

lutell.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