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강원도스키장 하이원리조트 혼자 보드타러 다녀왔습니다

by 루텔 2023. 1. 14.
반응형

겨울스포츠 보드 타러 스키장 최고라불리는
하이원리조트

혼자만의 여행ㅎㅎ
눈치안보고 다녀왔습니다

그것도 평일...목요일...

강원도스키장 하이원리조트
강원도스키장

강원도 근무를 빠르게 끝내고
바로 하이원찍고 달려서

스키샵 이라는 업체에서
4시간 리프트 와 장비만빌려서
왔습니다

가격은 45000원 지불했어요~
(하이원리조트보다 렌탈샵이 더저렴합니다)

강원도스키장 하이원리조트 스노우보드
하이원 헬멧

하이원 도착!!
너무오랜만에와서 주차장을 못찾아서ㅠㅠ
저는 마운틴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하이원은 보드 스키 탈때 헬멧이 의무로되어있어서
꼭써야하는데


다행이 렌탈샵에서 돈주고안빌려도됩니다

티켓팅하는 1층에 무료대어를 해주는곳이있습니다

하이원 헬멧
하이원

전화번호와 수량만적어서 제출하시면
헬멧을 무료로 받으실수있어요

하이원

헬멧이...ㅎㅎㅎ
아주 사이즈별로 널부러져있습니다

강원도스키장 하이원리조트 스노우보드
스키장

헬멧 받아서 2층으로출발~~
얼릉타야지

강원도스키장 하이원리조트 스노우보드
하이원스키장

평일이고 오후
6시부터 9시 시간때인데도
사람들이 쫌 있더라구요
웹캠으로 보았을때는 없었는데

스키장 웹사이트 모아두었어요
가실때 꼭확인하세요

 

스키장 가기 전 필수 확인 전국 스키장 웹캠사이트 모아 보았습니다

겨울이면 한번쯤은 가는 그곳... 겨울 스포츠 스키 & 보드 저도 매년 한두번씩을 가는 곳인데요.. 항상 가기전 필 수 적으로 장소 정하고 사람들을 확인하고 가기에 웹캠을 꼭 확인해요 검색해서

lutell.tistory.com

 

강원도스키장 하이원리조트 스노우보드
보드

그래도 리프트 탈때 줄안서도 되어서
아주만족 스러웠어요

강원도스키장 하이원리조트 스노우보드
스키장 야경

리프트타고 올라가면서
야경보는데 찬바람 맞으니 속이뻥...
답답했던 가슴이 뚤려서 좋았어요

강원도스키장 하이원리조트 스노우보드
스키장리프트

벌써내려오는 고수분들...
보드보다는 스키타시는분들이많이 계시더라구요

저는 보드...

행복한 결말

못타지만 어떻게든 남기려고...
영상 찍기 도전 처음은 결말은 역시 ...

 

보드타기

아 바디캠 고프로 구입하고싶더라구요...
핸드폰 들고 찍으려니 에휴

하이원스키장

저는 아레나로시작했습니다
주차장하고 아주가까워요

마지막에 탑에서 길게타고내려오실꺼면
주피터쪽으로 주차잡으시는게 좋으세요

탑에서 주피터로내려오고 마운틴주차장가려면 다시
곤도라타 가셔야해요ㅠㅠ길못찾아서 고생좀했습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