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강원도 스키장 하이원리조트 스키장 주말 스노우보드 다녀왔습니다.

by 루텔 2023. 1. 16.
반응형

겨울은 역시 스포츠~
주말 당일 치기 하이원리조트 스노우보드 타러
저의 취미를 공유하는 동생과 다녀왔습니다.

하이원리조트 주말 스키장 후기~

겨울 하이원리조트 주말 스노우보드당일치기
겨울 하이원리조트 주말 스노우보드당일치기

이른 새벽 6시 천안에서 출발~
목적지는 하이원리조트

무려 천안에서 3시간 20분..
200키로가 넘는거리..

하이원을 선택한이유는
스키장하면 하이원~ 경사가 아찔하거든요

겨울 하이원리조트 주말 스노우보드당일치기 살로몬
살로몬렌탈샵

8시 30분 도착~
오면서 인터넷으로 열심히 찾아서 온 살로몬 보드 스키 렌탈샵으로 선택
주변 렌탈샵이 엄청 많았지만..
그냥 검색해서 딱 눈에 들어오는걸로 픽했어요..

가격은 주변시세와 비슷하고
렌탈장비이기에...
거기서 거기일거라는 알거든요..

(같이간 동생이 직접 3년동안 렌탈샵에서 일했던 친구라 빠싹해서..ㅎㅎ)

렌탈샵
스키장 렌탈샵

전문가 동생과 친절한 살로몬 사장님에게 장비선택과 리프트권 협상..

리프트권 7시간 5만원
장비 7시간 17000원
옷 7 시간 1만원
(1인기준입니다)
우리는 둘이기에
옷하나 빼고

총 144000원

(위치가 위치라서 진짜 주차가 빡오릅니다..)

겨울 하이원리조트 주말 스노우보드당일치기
겨울 하이원리조트 주말 스노우보드당일치기

바로 장비 챙겨서 밸리콘도 지하 2층에 주차하고 엘베 타고~
올라와서 헬멧챙겨서~
곤도라로 바로 탑승~

겨울 하이원리조트 주말 스노우보드당일치기
하이원

가서면서 정리정돈하는 웅~

하이원날씨

와 날씨가..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정상에는 안개와 눈이 내리더라구요..

겨울 하이원리조트 주말 스노우보드당일치기

상급코스 입장...
헐 가시거리 20미터정도 되려나..?
보드타기 전 몸풀기 기본운동은
필 수입니다!

살짝풀고 ~

겨울 하이원리조트 주말 스노우보드당일치기
겨울 하이원리조트 주말 스노우보드당일치기

출발~~

겨울 하이원리조트 주말 스노우보드당일치기
하이원 스노우보드

와 내가 이걸 어떻게 찍었지..
먼저 내려가서 사진 찍어줄께했는데..
바로 눈상태안좋아도 실력보여주는 웅~

스노우보드

눈이 슬러시라서 먼가하려해도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장비도 렌탈했기에 익숙하지 않은듯해요..ㅎㅎ

방심 하지마세요

으이구 방심하지 마세요~

사람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ㅎㅎㅎ

겨울 하이원리조트 주말 스노우보드당일치기
하이원리조트 주말

경사가 느껴지실까요..?
날씨가 안좋아서인지 사람들이 엄청 많지 않았어요..
저와 웅은 빅토리아 최상급으로 올라갔기에 리프트줄이 짧았습니다.
아주 편하게 ~ 즐겁게 타고 왔네요.

 

가기전 스키장 웹캠 확인 필수 입니다

 

스키장 가기 전 필수 확인 전국 스키장 웹캠사이트 모아 보았습니다

겨울이면 한번쯤은 가는 그곳... 겨울 스포츠 스키 & 보드 저도 매년 한두번씩을 가는 곳인데요.. 항상 가기전 필 수 적으로 장소 정하고 사람들을 확인하고 가기에 웹캠을 꼭 확인해요 검색해서

lutell.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