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천안두정동 사진찍기 좋은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먹어보았습니다

by 루텔 2023. 3. 16.
반응형

 

 

술먹은 다음날 해장을 하기 위해서 친구들과 함께 해장국을 먹으러 찾아갔습니다..

항상 찾아가는 해장박사, 시골집,방가삼대 가려했지만..

숙취로 인해서 못움직이겠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가까운 인생감자탕 집이라는 곳을 픽해서

가보았어요

 

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2층에 위치한 산더미 인생감자탕

건물 외벽에서 찍었어야 했는데...

이미 만취상태라서...ㅎㅎㅎ놓쳤어요

 

입구는 자동문~

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음 가격대는 1만원부터 ~ 순살은 11000원

 

감자탕 맛집인듯하지만..

우리는 점심겸 숙취를 위해서 각자 먹는걸 좋아하기에 

각자 뼈해장국을 시켰어요

 

저의 메뉴는 우거지 뼈 해장국 1만원

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넓직 넓직한 매장과 진짜 엄청 짤끔하고 커타란 홍보 티비도 

곳곳에 있었지만... 못찍었습니다..

 

술이 안깨서...

단체로 오기도 좋은곳 같았어요

주차장도 넓은 편이고 먹자골목과는 약간 거리가 있지만...

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주문 방법과 먹는 방법이 자세히 적혀저 있는 판까지..

친절함...

이런 곳너무 좋아요..

 

근데이건 뼈해장국이아닌 감자탕 먹는 방법..ㅎㅎ

 

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기본찬 등장..

쏘쏘....

김치 깍두기 양파피클 절임

 

그리고 겨자소시

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우거지 해장국 등장..

목뼈를 이용하는 자부심이있는 감자탕맛집..

홍보티비에서는 뼈구이 나오는데...꼭 먹어보고 싶게 만드는...마치 세뇌되는줄...무한반복

 

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음 우거지가 진짜 엄청 들어 있었어요..

파도 가득..뼈는 큰뼈로 2~3개정도였던거같아요...

 

 

난 어린이 입맛이면서 아주 자극적인 입맛을 좋아하는편인데...

 

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후기..

여기는 어른들을위한 곳같았어요..

이미 천안에는 뼈해장국 맛집으로 유명한 시골집, 아산 방가삼대, 해장박사

3곳이 있어서 3곳에 공통점은 자극적이면서 살고기가 엄청나게 많다는 장점이 있죠..

산더미인생감자탕 뼈해장국은...

딱 어른들이 좋아하실만한 30~50대 분들 입맛에 맛을듯한 옛날 느낌나는 뼈해장국이였어요..

목뼈를 사용하신다고 하지만.,.. 살고기가 다른곳에 비해..약간은 점... 비교되지 않을까 생각이들었어요..

가성비와 배부름을 느끼게 하기에는 부족함이 있는 뼈해장국이였어요..

감자탕과 뼈구이 전문 메뉴니까...

 

또 먹을것인가....?

생각좀...

 

생각이 날꺼 같은가...?

잘...

 

친구들과 같이 또 갈건가...?

내가 운전하겠음...

 

해장이 되었는가...?해장되었습니다.

 

아주아주 개인적인 후기 입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