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먹어보았습니다

by 루텔 2023. 3. 5.
반응형

금성수로로 낚시하러 가는길...

같이간 회사동생 헌웅이와 함께 밥을 먹고 들어가기위해서

금성수로 근방에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주변 검색을하여 이곳 저것을 보는데 금성수로 근처는 밥먹을곳이없었어요..

그래서 이곳저곳 돌아댕기다가

 

숨은 맛집을 찾았습니다..

 

아산맛집

예산국밥가든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자~ 들어가 헌웅아 

배채우러

 

위치는 새터저수지가 한눈에 보이는 곳에 떡하니 있는

예산국밥가든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음..

간단하게 먹을 수있는 국밥 종류와

김치찌개 된장찌개 까지 있었어요

 

안주로 할 수 있는 닭볶음탕과 한우수육 . 제육볶음까지

거기에 족찜까지....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오우 커다란창문으로 새터저수지 뷰가 한눈에 들어고

넓은 식당내부 였어요..

 

외진곳에 있어서 사람이 없었을뿐이예요

 

우리의 주문은

점심을 간편하게 먹기위해서

 

헌웅이는 한우소머리국밥 (특)13000원

저는 일반 한우소머리국밥 10000원

 

한우이구 국밥이 10000원이면 뭐 쏘쏘하죠

비싼곳은 15000원씩하는 곳도 있는데..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기본찬등장

파를 이용한 특제 소스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반찬들은 직접하시는 경우가 많다고 진짜 요리에 자부심이 있으시더라구요

 

한우도 직접 고아서 국물을 우려내고

고기도 직접 삶아서 썰어서 팔고있으시다고 ㅎㅎㅎ

 

먹는방법까지 알려주셨어요

 

국밥에 간해서 먹다가 파를 이용한 특제소스를 넣어서 먹으면 

맛이 달라진다고~ㅎㅎ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일반 한우소머리국밥 등장~

고기가 큼직큼직

제가 예상한것은 얇은 고기로 썰어서 나올꺼라고 예상했는데

완전 다른 국밥 이라고 생각들더라구요

고기는 큼직큼직하고 살고기는 완전 부드러워서 아기들에게 식혀서 먹여도 될정도이고

비계부위는 진짜 완전 쫄깃했어요 쫄깃하다가 약간 녹는정도...?ㅎㅎㅎㅎ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진짜 큼직큼직 한고기들..

고기양이 적은것처럼 보이지만 진짜 완전 많았습니다...

국물도 이거 찐이다 라는 느낌이 확들더라구요

 

간안되어있는 상태로 나오기에 확실히 자기 입맛에 맛게

소금 새우젓 후추로 간하시면됩니다.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국바 다음 으로 이게 찐입니다.

소스가 미쳤어요

밥비벼먹고싶을정도로 완전 맛있었어요

 

고추장아치 라고 해야하나요...

제가 어린이 입맛이고 고추 야채 하나도 안먹는데

헌웅이가 먹어보라고 해서 먹어보았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맛에 신세계를 열었습니다.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특제소스 넣으니까 완전 자극적일 수 도있으면서 다른맛을 만들더라구요..

왜 넣어서 먹으라고 알려주셨는지 알거 같았어요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고추짱아찌와 한우소머리국밥 완벽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박카스 2명원샷 때려서 저는 특안먹어도 되 했는데..

후회되더라구요...

특으로 먹을껄...

 

친구들데리고도 먹이러 가야겠어요

 

새터저수지 멋진 저수지 뷰에 맛있는 음식...

그저 완벽했습니다..

 

낚시는 꽝이였지만...

 

 

 

아산 금성수로 드디어 겨울배스 만났습니다

이제 시작하려는 듯 합니다.. 드디어 해냈습니다. 2달 가량 열심히 이곳저곳 다니면서 만나기를 기대했는데.... 역시 유명한곳은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아산금성수로 다녀왔어요 주말 비온다는

lutell.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