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봉구네 광양불고기 먹어보았습니다

by 루텔 2023. 2. 27.
반응형

감기조심하세요...

감기때문에 비실비실 ...

 

이번에는 친구들과 반주도 할겸해서..

모두가 좋아하는 호불호 안갈리는 불고기먹으러 갔습니다.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봉구네 광양불고기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봉구네 광양불고기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자~ 드가자~

봉구네로~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봉구네 광양불고기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음 이른 시간이라서 사람들이 없었습니다.

3시~4시 정도에 갔어요

 

이곳은 친구의 픽으로 먹으러 왔어요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봉구네 광양불고기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오우 주문은 

서울식 불고기 3인분 과 공깃밥3개 

처음처럼 소주1병

 

바로바로 세팅해주시더라구요

기본찬은 음...

 

야채를안먹는저에게는 쪼옴...

하지만 메인이 불고기니까 ㅎㅎㅎ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봉구네 광양불고기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오 추가 기본찬으로

계란전..? 이라는걸 주셨어요

 

계란전은 아이들이 먹기 좋을꺼같더라구요

모짜렐라 치즈도 들어있었어요..

 

치즈계란전 이라고 해야할꺼같아요

 

1천원짜리 된장찌개도 도착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봉구네 광양불고기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봉구네 광양불고기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봉구네 광양불고기

메인메뉴 서울식 불고기 

익혀서 나오는지 않아서 어느정도 끓여서 먹어야하기에

시간이 쫌걸려요...

10~15분정도..?

사진에서 보이듯이 버섯과 파 당면 양파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봉구네 광양불고기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봉구네 광양불고기

10분가량 끓이니까 완성 ~

오우 냄새는 딱 그 불고기향입니다 .ㅎㅎㅎ

맛도 불고기예요

 

그냥 불고기예요

딱히 특별함이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봉구네 광양불고기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봉구네 광양불고기

익은 고기들은 가위로 잘라서 먹어야했어요..

아 고기 굽기싫어서 여기온거였는데 ㅎㅎㅎ

여기서도 가위질과 빨리 익히기 위해서 열심히 쏘스 퍼부었어요..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봉구네 광양불고기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봉구네 광양불고기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봉구네 광양불고기

봉구네 광양불고기

딱 불고기입니다.

단짠단짠의 불고기였습니다.

상상이상으로 와~~ 미쳤다 할정도의 맛은아니지만

식사로 누군가와 호불호없이 먹기에 딱 좋았어요..

 

문뜩

저의 엄마는 불고기 해주시면 살짝 매콤하게 청양고추도 넣어서 해주셨는데..

울엄마 불고기가 더...맛있었다....

 

 

천안 두정동맛집 해장의 정석 전주현대옥 콩나물국밥먹어보았습니다

어제 친구들과 거하게 한잔했습니다. 친구 아버지 이사하시는걸 도와드려서 이사끝나고 술한잔 거하게 사줬어요 다같이 저의집에서 잠을 자고 다음날 해장을 하기위해서 찾아간 그곳 천안두정

lutell.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