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충남 예당저수지 한믈좌대로 배스낚시 1박2일 여행다녀왔습니다

by 루텔 2023. 3. 20.
반응형

날씨가 확실히 봄기운이 돌지만

약간에 꽃샘추위...

하지만 그냥보네기는 아쉬운 주말

친구들을 꼬셔서 예당저수지 1박 좌대여행 다녀왔습니다.

 

이용한 좌대는 

예당 한믈좌대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배스낚시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10시 입실이라서~ 전날 장을 풀로 보고

도착해서 바로~ 좌대로 출발~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배스낚시예당저수지 한믈좌대 배스낚시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한믈좌대는 예당저수지에서 그나마 수심이 깊은 곳에 위치해 있고

예당출렁다리가 바로 옆에 있어서 밤 뷰가 아주좋아보여서 선택했어요

솔직히 배스 나오길 기도는 했지만..

큰기대는 안했어요..

 

예당저수지 좌대 가서 한번도 잡아본적이없어서...ㅠㅠ

잡아보고싶은데 이상하게 워킹은 나오는데 좌대는 못하더라구요..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배스낚시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한믈좌대는 대체적으로 뷰는 예술인데..

아쉬운점은 아주 시끄럽다는 단점이 있는듯해요..

관광 온사람들이 바로 옆에서 지나가면서 말도 걸고

가격도 물어보고;;;ㅎㅎㅎ

던지는 포인트도 오픈필드아니면 다리 밑으로 던져야하고요....

배스들이 숨어 있을만한곳은 없더라구요..

 

시기도 시기이기도 하고..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배스낚시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내리자마자 낚시는 안하고 춥다고 방에 처박혀서 핸드폰만 하는 동호...

낚시를 안하는 사람을 데리고 가기도 좋은게 바로 좌대인듯해요..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배스낚시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대충 채피 다운샷으로 맞춰주고 앉아서 신선놀음이나 하라고 하니까

나와서  하긴 하더라구요..

" 절대 안나오니까 그냥 옆에 있어" 라고 했어요

 

가장중요한

한믈좌대 이용료

토요일 15만원 주말요금입니다.

이용시간은

10시 입실 11시퇴실이고요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배스낚시
좌대여행

대충 낚시하다가

점심 시작~

소주도 처음처럼 대꼬리로 최대한 돈을 아꼈습니다.ㅎㅎㅎ

 

꼬치오뎅
캠핑요리

추위를 날려버릴 꼬치오뎅

하이마트에서 5980원에 판매하고 육수용 가루도 들어있어서

캠핑갈때 아주 좋은 아이템이예요

저는 노브랜드 매콤꼬치를 더많이 이용하지만...

(노브랜드는 4980원 이였던거같아요)

블랙데이예당저수지
한우등심

메인매뉴는

블랙데이 할인 이벤트로 산

1등급 한우 등심

38000원에 착한가격으로 삿어요..

나름 여행인데 소고기정도는 먹어야할 꺼같아서 ㅎㅎ

 

부족할까봐 삼겹살도 구입해서 절대 부족함없이 챙겨왔어요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배스낚시예당저수지 한믈좌대 배스낚시
좌대낚시여행

캬~ 그냥 끝납니다.

12시부터 시작한 점심겸 술파티...

낮술은 뭐 해보신분들은 아시죠..

 

여행 낮술 따뜻한 봄햇빛 ....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배스낚시예당저수지 한믈좌대 배스낚시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두명이 죽었습니다..ㅎㅎㅎㅎ

술도 소주 먹다가 양주먹다가 사케먹다가...

 

2~3시간정도 먹으니까 두명이 사망했더라구요...

저는 이놈들 자니까 

낚시하고요...ㅎㅎ

천안시골집 뼈해장국
천안시골집

 

자 저녁이  2차전~ 시작~

메인 메뉴는 천안에 맛집 시골집 뼈해장국 2인분 포장해왔어요

와 18000원 2인분 포장인데 뼈가 9덩이나 들어있더라구요..

보통맛으로 포장했는데 얼큰하니 애들이 잘먹어서 좋았습니다.

속도 풀리고..

사시 소주로 ~ 저녁술시작...

 

출렁다리 예당저수지
여당저수지 출렁다리

크~ 어두어지니까

분수쇼에 다리 불들어오니까 아주 파티장인줄알았어요..

노래도 나오고..

굳이 스프커안챙겨도 되었어요..ㅎㅎㅎ

야경은 미쳤습니다..

 

 

하이볼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쌀쌀해져서 이제 방으로 와서 다시

위스키와 하이볼로~ 시작~

 

안주는.. 과자였는데 과자를 못찍었네요..ㅎㅎㅎ

2명은 자다인나서 인지 아주 불활해서 잘마시더라구요..

뭐 저야 ... 돈내고 왔는데 빠질수 없기에 버텼습니다.

 

이렇게 하루가 가버렸어요..

 

캠핑요리
해장라면
캠핑요리

아침~ 

역시 아침 해장은라면 

파를 잔뜩 넣고 계란도 챙겨와서 풀어서 

해장 라면 만들어 줬어요..

 

제가 요리사였습니다..ㅎㅎㅎ

물조절 실패 한것처럼 보이지만..

음... 갠춘했습니다.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배스낚시예당저수지 한믈좌대 배스낚시
예당저수지 한믈좌대

11시퇴실까지 라면처먹고 3명은 아주 잠만 자더라구요..

이게 낚시하러 온건지 술마시러온건지..

걸어다니는사람들이 아주 부러워하시더라구요.ㅎㅎㅎㅎ

 

이번에도 즐거운 낚시였습니다.

 

배스는 언젠가 나오겠지.....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