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아산 워킹배스낚시포인트 3월 도고저수지 다녀왔습니다

by 루텔 2023. 3. 24.
반응형

3월 목요일...
너무나도 몸이 피곤하더라구요..
회사도 지각하고..
점점 나이는 무시 못하나봐요..
아니면 내가 너무 몸을 혹사 시키고 있는것인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일을 해야하니 후딱 빨리 끝나고..
자연힐링이 필요해서...
정말 오랜만에

아산 도고 저수지 다녀왔습니다.

아산 워킹배스낚시포인트
아산도고저수지

도고 저수지 도착~
도고 저수지는 무료로 배스낚시와 붕어낚시를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저수지 인거같아요..
예당저수지가서 1만원 입어료내고 할꺼면 저는 도고 저수지 갑니다.
외래종인 배스낚시 하는데 입어료내면 먼가...쫌...
마음이 영 안땡기더라구요..

아산 워킹배스낚시포인트아산 워킹배스낚시포인트
아산도고저수지

 
첫번째 포인트
도고저수지 초입부 포인트
지금 만수인 상태라서 정말 좋은 포인트로 바뀐 초입 포인트입니다.
나무가 물에 잠겨있어서 배스들이 숨어있기 좋고
수심이 낮아서 빠르게 따뜻해져서 활동하고 있는 배스들이 있더라구요..
꽝이 나올꺼 같았지만..
20분도 안되서...

아산 워킹배스낚시포인트아산 워킹배스낚시포인트
아산도고저수지

바로 올렸습니다.
지그헤드로 살살 통통 거리고 있으니까 팍하고 물어서..
3월 도고저수지 2중짜리로 시작했어요 ㅎㅎ
포인트는 지도상에 남겨있고 


아산도고저수지


 
주차는 정자 앞에 세우시면되요
발판도 좋은대신 많은 사람들이 낚시하기 힘든 장소입니다.
붕어조사님이 있다면 패스~
 

이쪽에다가 주차하시면 딱 포인트가 보입니다
1마리 잡고 
 
두번째 포인트로 이동~
 
 

아산 워킹배스낚시포인트아산 워킹배스낚시포인트
아산도고저수지

길따라서 쭉가다가보면 붕어조사님들이 아주 빽빽하게 하고 계신 모습들을 보실수 있으십니다..
하지만 제가 간곳은 평일이고 낮시간이라서 조사님들이 안계시더라구요.
주차도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고 캠핑까지 가능할꺼같은..
하지만 붕어조사님들이 계시다면 패스...
 
도고저수지는 진짜  붕어조사 분들이 엄청 많이 계시더라구요...
 

아산도고저수지

이미 배스하시는 외국인분이 계시더라구요 ㅎㅎㅎㅎ
옆에 작은 수로 까지있어서 노싱커도 쌉가능
 

아산도고저수지


우리도 준비 시작

아산 워킹배스낚시포인트
아산도고저수지

바람이 엄청 터졌지만 장타 프리리그 빨간색웜으로 하니까 대어 등장..
45짜리등장..
같이간 헌웅이가 45 짜리 잡았지만
저또한 42 짜리 잡았습니다.
 
 

아산 워킹배스낚시포인트
아산도고저수지

이곳에서 마리수를 4시간동안 6마리 정도 한거같아요..
2~3짜리 4마리
4짜리 2마리
 

아산 워킹배스낚시포인트아산 워킹배스낚시포인트
아산도고저수지

 
 
이것이 제가 잡은 배스
아직 입술이 립스틱 짙은 배스였습니다..
하지만 공격성하나는 굿~
 
프리리그와 지그헤드로 행복 낚시했습니다.
이제 시즌 시작이니까 부지런히 다녀야하는데..ㅠㅠ
 

 

아산호(평택호)서해대교가 보이는 루어배스낚시포인트

친구 상화가 최근에 루어 낚시에 취미를 가지게 되어서 같이 평택호(아산호)를 갔습니다. 처음 가는곳이지만 꼭 손맛을 보기위해서 아침9시에 출발했어요 포인트 주소입니다. 가을철에는 Y 자존

lutell.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