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올해 첫 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에서 만났습니다

by 루텔 2023. 4. 10.
반응형

봄비 장마가 지나가고...

날씨는 쌀쌀해 졌지만 

물이 뒤집어 졌을꺼라는 생각으로

배스들이 조금 더 활동하지 않을까 ...?

(붕어산란기 이기에)

기대감으로 

 

도고저수지 다녀왔습니다.

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
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

천안에서 40분 거리에 있는 도고저수지

예당지를 목표를 잡았지만..

늦잠을 자서...

오후 1시정도에 도착했습니다..

포인트는 주차하기 편한장소

항상 찾아가는 그장소

신유리 쪽으로 갔습니다..

(지도상 위치가 잡은 위치입니다)

 

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

포인트는 주차하면 바로 보이는 곳..

양 옆으로 던지기 좋은 포인트가 있어

 

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

앞쪽 수심은 깊지 않으나

점점 깊어지는 포인트이고

장타를 쳐도 깊은 곳이 아닌고 바닥은 뻘 바닥..

하지만 사진속에 있는 수몰 옆쪽으로 돌바닥이 형성되어 있었어요..

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

런커 랜딩~

캬~ 손맛죽였습니다..

물고기를 못잡는 저는 배린이..

뺴달라고 조르는 모습까지..

옆에서 헌웅이가 고생을 했네요...

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

ㅎㅎㅎ 손맛죽여주더라구요..

낚시대 휘는 거 보이시나요...

진짜 부러지는 줄알았어요..

옆에서 어떻게하라고 지시하지만..

들리는게 없어요..

그저 올려야한다는 생각뿐. 

 

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
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

오늘 도고저수지...

미쳤습니다.

50짜리 런커 1마리 와

49짜리 살짝 아쉬운 중대 런커 까지..

저에게... 어복이 넘처나는 하루였어요..

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
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

 

런커 두마리로 끝날 줄알았지만..

오늘은 제가 싹쓸었습니다..

4짜리 2마리 ....추가 까지..

3짜리 2마리까지..

총 6마리...

 

붕어들 산란기인데...

제가 붕어들 살린듯하네요..ㅎㅎㅎ

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
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

아주 손맛 죽이는 배린이의 아산도고저수지 체험이였습니다....

이러면 자꾸 도고저수지 가는데..;;;

다른곳 댐도 가야하고 멀리도 가야하는데.....

도고저수지 뽕맛 제대로 보았네요...

 

채비는

검정색 호그웜

갈색 더블링거

빨간색 호그웜

 

프리리그로 잡았습니다.

다른색은 반응이없더라구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