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천안 성성동맛집추천 소주 먹기좋은 식당 냉삼골목 냉동삼겹살 먹어보았습니다

by 루텔 2023. 6. 27.
반응형

친구가 저녁을 같이 먹자고해서 찾아간

냉동삼겹살 맛집

천안 성성동 냉삼골목 찾아갔습니다

위치는 성성동 먹자골목에서 살짝 아래쪽에 위치한곳..

주차는 조금 빡셀꺼같았어요..

하지만 저는 걸어가서 주차 걱정은 no

천안 성성동맛집추천
성성동맛집추천 냉삼골목

밥먹으러 들가자~

저녁겸 소주 먹기위해서 골른 메뉴입니다...

천안 성성동맛집추천
성성동맛집추천 냉삼골목

넓직넓직한 테이블 초저녁인데 벌써 가족단위 사람들이 많이 와서 먹고 계셨어요..

아이들도 가족과 즐겁게...먹고있고...

 

테이블이 튼튼... 완전 튼튼...

천안 성성동맛집추천
성성동맛집추천 냉삼골목

셀프파코너가 있고..

냉동삼겹살 가격은 12000원 생삼겹은 15000원~18000원 하니까...

조금 저렴한 냉동삼겹살이네요...

천안 성성동맛집추천
성성동맛집추천 냉삼골목

기본찬등장...

파채부터 김치 파김치 콩나물 버섯 고사리 무쌈 상추 마늘 고추..

고기집에서 흔히 나오는 기본찬...!!

천안 성성동맛집추천
성성동맛집추천 냉삼골목

냉삼의 느낌은 호일이죠...ㅎㅎㅎ

호일에 먹는 냉삼이 딱!!

천안 성성동맛집추천
성성동맛집추천 냉삼골목

자세히 보니까 모든 테이블에 매콤라면이 서비스로 준다고하더라구요...!!

천안 성성동맛집추천
성성동맛집추천 냉삼골목

냉삼 2인분 등장..

많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충분!!

천안 성성동맛집추천
성성동맛집추천 냉삼골목

일단 불판에 열을 올리기위해서 기다림...

에어컨때문인지.. 열올라오는데 조금 오래 걸렸어요...

기다림은 언제나 느리게 시간이 가기에...

천안 성성동맛집추천
성성동맛집추천 냉삼골목

버섯과 고기 그리고 셀프코너에서 가져온

분홍 소시지 그리고 고사리까지 한번에 올리고..

후추도 팍팍...!!

 

직접 뿌려야합니다..

냉삼에 잡내를 잡기위해서는 후추가 필수죠!!

천안 성성동맛집추천
성성동맛집추천 냉삼골목

열심히 굽굽굽...

얼릉구워져라...

아침부터 한끼도 안먹어서...ㅠㅠ

천안 성성동맛집추천천안 성성동맛집추천
성성동맛집추천 냉삼골목

드디어 소주와 한점...!!!
존맛.....

배고플때 먹으면 더 맛있는법...

 

파채는 그냥 안먹고

콩나물과 섞어서 새로운 파채콩나물을 만들었어요..

불판에 구워먹는 콩나물도 맛있지만..

파채와 콩나물을 섞어서 먹는게 저는 더좋더라구요!!

뜨거운 삼겹살에 매콤한콩나물 그리고 상큼한 파채....

천안 성성동맛집추천
성성동맛집추천 냉삼골목

열심히 먹다보니...

버섯만남고...ㅎㅎㅎ

소주한잔에 한점씩 먹다보니까 ...

술과먹으니  배가 금방차더라구요..

천안 성성동맛집추천
성성동맛집추천 냉삼골목

사장님이가져다주심 매콤라면...

할머니들이 만들어주시는 국무면과 라면을 섞어서 나오고

기본베이스는 김치국인듯합니다..

국물맛이 김치국맛이 강했어요..

소주한잔에 먹으니까 속이 하~~~

천안 성성동맛집추천
성성동맛집추천 냉삼골목

술이 남아서 차돌박이도..

한점에 한잔을 먹기 위해서 굽...!!!

부족함없는 하루 였네요...

맛있는 하루되세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