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토요일은 밥이좋아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먹어보았습니다

by 루텔 2023. 3. 4.
반응형

보령 청소면에 위치한 맛집

보령으로 낚시하러 갔다가

꽝을치고..

밥을 먹기위해서 찾아간~

 

오늘의 메뉴

청소면 정육점 & 생고기 목장 김치찌개

토요일은 밥이좋아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옛느낌 나는 간판에 1층..건물의 김치찌개 맛집~

항상 보령가서 낚시하면 짬뽕아니면 김치찌개를 먹었어요..

토요일은 밥이좋아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실내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불편함이 있는 곳...

아쉽....

 

약간 반지하 느낌 도 있어요..창문이 없고..

뭐지 이느낌 하실 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처음간다면..

토요일은 밥이좋아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음...?

엄청난 연예인 싸인들이 잔뜩 있더라구요..

못본거 같은데...

 

알고 보니 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편에서 소개가 되었더라구요

현주엽형님, 박명수,노사연,김종민,히밥이 출연중인 맛집을 소개하는 방송이였어요..

 

내가 먹어보지 않는한 티비에 나오는 집은 잘 믿지않는성격이라...

신경은 안썻어요..

 

저는

어린이 입맛이라..남들과 살짝 다르다고 생각해요

채소도 안먹고 가리는 음식이 많은편이라서..

토요일은밥이 좋아팀이 오기전부터 가던 맛집이였어요

 

토요일은 밥이좋아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밥이 좋아에서는 오겹살 맛집으로 나왔지만..

저는 여기 최애 음식은 김치찌개입니다.

남자 2명이서가도 3인분을 시켜서 각자 밥두공기씩먹어버리는...ㅎㅎㅎ

김치를 안먹는저에게도 딱 좋아하는 정도에 김치찌개라서...

 

김치찌개가격은 1인분에 9000원

토요일은 밥이좋아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밑반찬 등장..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반찬득 6종이 나와요

계절별 가끔식 반찬들이 바뀌더라구요..

이번에는 채소와 갈치속젓인가..?

모르는 젓갈이 나왔어요

 

저는 버섯만~ ㅎㅎㅎ

 

토요일은 밥이좋아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메인등장..

생고기가 큼직큼직하게 들어있는 김치찌개

처음에 나오면 비쥬얼은 그닥 느낌은있어요 

토요일은 밥이좋아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하지만 이렇게 팔팔 끓이면서 냄새가 미쳤어요 !!!

 저 같은경우는 버섯과 두부를 먼저 먹고 생고기 이기 때문에 7분~15분 정도 약간 쪼를 정도로 끓여서 먹었어요

토요일은 밥이좋아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캬...

울엄마가 하는 김치찌개보다 맛있는 김치찌개집이였어요...ㅎㅎㅎ

엄마 미안...진심이야

 

주차가 살짝 불편할 수 있어요!!

 

 

보령방조제 가을 루어배스포인트 낚시 & 천북 짬뽕맛집

어김없이 배스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가을 11월 중순이면 이제 배스낚시와 안녕해야하는시기가 다가와서 배스얼굴 한번이라도 보기 위해 아침 8시부터 움직였어요 10시도착 고요하고 쌀쌀한 날

lutell.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