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천안 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 포인트 & 길냥이협박

by 루텔 2023. 3. 26.
반응형

천안 성거 할머니댁에 간 김에 다시한번 도전

어릴때는 분명 잡혔던 곳이라서....

 

천안 성거에 위치한 천흥저수지

 

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
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

아주 뷰가 아름다운 천흥저수지...

어릴때 추억도 많은 곳이예요

이곳에 살았던 사람이라서 ...ㅎㅎ

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
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

오늘날씨 참...

날씨가 좋으면 진짜 아름다운곳인데...

요즘 날씨가 너무흐리고

황사도 심하네요..

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
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

이곳이 포인트..

물도흐르고, 배스들이 아주 떼로 움직이더라구요...

다운샷과.. 프리 노싱커로 열심히 쑤시지만...

먹이활동은안하네요...

 

천흥지는 계곡지라서 아직도 물이 엄청 차가웠어요..

 

간혹 다리위에서 하시고 넘어가시던데 위험하고 부셔질수 있으니 넘어가지마시고

다리아래쪽으로 내려가는 곳이 있어요  안전한 길로 다니세요~

 

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

뭐지 이놈들은...

수상한놈의 등장...

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
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

길냥이가 갑자기 오더니 냥냥냥 거리고있어요;;;

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
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

뭐야 얼릉 잡으라고 시위하는거야..?

어디선가 한두마리씩 오더니 어느순간에 4마리나;;;;

배스낚시하러와서 길냥이에게 협박 받으면서...

낚시를하고있었어요;;;

 

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

결국 못잡아 줬습니다...

하지만 조만간 다시 출조해서 

냥이들에게 배스생선을 선물해줘야겠네요..

 

 

아산 워킹배스낚시포인트 3월 도고저수지 다녀왔습니다

3월 목요일... 너무나도 몸이 피곤하더라구요.. 회사도 지각하고.. 점점 나이는 무시 못하나봐요.. 아니면 내가 너무 몸을 혹사 시키고 있는것인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일을 해야하

lutell.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