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강릉 이색음식추천 우죽관 비빔국수 소고기국밥

by 루텔 2023. 11. 2.
반응형

강릉여행은 바다도 있지만

맛집투어죠..

지역마다 있는 이색음식점이 있으니까 찾아가서 먹어봐야죠..

강릉하면 초당순두부,빵투어,등등 있었지만...

그래도 나름 특이한걸 먹어보고 싶어서 열심히 서치해서 찾아갔습니다..

 

강릉 대표 비빔국수 맛집

오죽관

강릉 이색음식추천 우죽관 비빔국수 소고기국밥
강릉여행 맛집추천

비빔국수가 엄청 맛있다는 블로그 글들을 보고 찾아간 오죽관..

어디 잔뜩 기대해보고 

 

들어가봅니다~

 

 

1.오죽관 장점

-주차장이 넓다 오죽헌 들어가기전 입구에 커다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편하다

-가격이 착하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넓다 부디칠일 없을듯

- 비빔국수 진짜 맛있다 다른곳과다름이 느껴짐 맛있는 빨간맛(면도다름)

-국밥이 호불호가 갈릴듯해요 소고기국밥 어른이신들이 좋아하 실꺼같은 맛있었음

(짠맛이 살짝강함)

-음식에 정성이 느껴짐

 

2.오죽관 단점

-국밥이 호불호가 갈릴듯해요 소고기국밥 어른이신들이 좋아하 실꺼같은 맛있었음

(짠맛이 살짝강함)

-엄청난 특이점이 없다.

 

강릉 이색음식추천 우죽관 비빔국수 소고기국밥강릉 이색음식추천 우죽관 비빔국수 소고기국밥
강릉여행 맛집추천

깨끗한 실내와 넓은 매장이 생긴지 얼마안되었나 라는 생각이....

점심시간 조금 지난 오후에 갔었는데 

사람들이 꾸준히 들어오고 있었어요..

강릉 이색음식추천 우죽관 비빔국수 소고기국밥강릉 이색음식추천 우죽관 비빔국수 소고기국밥
강릉여행 맛집추천

우리의 오죽관 메뉴 주문은

-소고기국밥 1 (10000원)

-비빔국수 1 (9000원)

 

음.....

기대반 걱정반..

초딩입맛이라서...

강릉 이색음식추천 우죽관 비빔국수 소고기국밥
강릉여행 맛집추천

15분정도 기다리고 음식 등장...

오 비쥬얼보고 다른곳에서 볼수 없었던 비쥬얼이라서 좋았어요..

여행온느낌을 받으려면 평상시에 볼수 없는 모습을 봐야 여행왔다라는걸 느끼니까...ㅎㅎ

 

국밥은 강릉막장을 사용해서인지 된장찌개 느낌에 색깔이이였고

비빔국수는 통통한 면이 특이점이 눈에 탁 보여서 좋았어요 

강릉 이색음식추천 우죽관 비빔국수 소고기국밥
강릉여행 맛집추천

오죽헌 소머리국밥 10000원

-고기가 큼직큼직하게 잔뜩 들어 있고

밥이 말아서 나오더라구요..

간이 쫌 쌘거 같아요, 강릉막장을 사용해서인지 짠맛이 강했어요..

고기는 부들부들해서 고기만 먹었을때에는 너무 맛있었어요.

강릉여행 맛집추천

여자친구는 밥을 안막아먹고 떠서 먹는 스타일이라서...

실망을 한거같았어요..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니까..

강릉 이색음식추천 우죽관 비빔국수 소고기국밥강릉 이색음식추천 우죽관 비빔국수 소고기국밥
강릉여행 맛집추천

오죽관 소문난 비빔국수

- 진짜 맛있었습니다..

달달하면서 짭쪼름해서 남녀노소 좋아할 맛있었어요,

양념장도 맛있었지만.. 고사리와 콩나물이 식감을 살려주고

오동통한 오죽관 49시간 숙성시킨 면이 정말좋았습니다..

 

다음에 또먹고싶어지는 비빔국수였어요

망향국수보다 더 맛있다고 느껴졌어요

 

강릉 이색음식추천 우죽관 비빔국수 소고기국밥
강릉여행 맛집추천

 

저는 뜨끈뜨끈한 국밥을 정말좋아하지만...

오죽관에서는 비빔국수가 더좋았습니다..

 

비빔국수로 맛집소문나는 이유를 먹어보고 알거같더라구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내돈내산 개인적인 느낌후기입니다..

(NO 광고)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