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강릉야식맛집 안목해수욕장 만석닭강정,정선아우라지옥수수생막걸리

by 루텔 2023. 11. 4.
반응형

강릉카페거리에서 커피를 마시고,

숙소에서 한잔하기 위해서 맛있는 안주를 찾기시작...

회를 안먹기에 무엇을 살까 열심히 찾는데..

전부 횟집이더라구요..

회를 안먹는 저때문에 무엇이 있을까 찾는데...

 

눈에 딱 들어 오는 속초 대표 음식으로 뽑히는

닭강정 발견...

 

강릉 만석닭강정 안목점

 

주차는 카페거리 때문에 잘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대의 단점 간판이 잘안보입니다..

카페거리 골목 건물 2층에 있더라구요...

강릉야식맛집 안목해수욕장 만석닭강정,정선아우라지옥수수생막걸리
안목해수욕장 맛집추천

2층에 위치해 있는 만석닭강정...

굳이 엘베는 안타고 걸어 올라가도 되고

매장에서 드시는분들은 없더라구요...

강릉야식맛집 안목해수욕장 만석닭강정,정선아우라지옥수수생막걸리
안목해수욕장 맛집추천

만석닭강정 포장완료...

얼마나 많이 팔리는지, 주문하고 40분을 대기해서 받았어요..

가격은 2만원

 

따뜻하게 갓나온 닭강정이라서 조금식혀서 먹는걸 추천하시더라구요..

강릉야식맛집 안목해수욕장 만석닭강정,정선아우라지옥수수생막걸리
안목해수욕장 맛집추천

만석닭강정을 받고 바로 옆에 편의점에가서

같이 먹을 술구입..!!!

놀러왔으면 먹어야하니까...

 

새로1800원

(정선)아우라지 옥수수생막걸리 2100원

짐빔하이볼 4000원

 

저는 지역을 가면 막걸리는 먹어보는 스타일이예요...

분명 편의점 마트에 나오는 막걸리가 있지만.. 안파는 지역막걸리들도 있기에..

강릉막걸리먹고싶었지만..

팔고있는것은 정선 아우라지 옥수수 생막걸리 팔더라구요..

 

강릉야식맛집 안목해수욕장 만석닭강정,정선아우라지옥수수생막걸리강릉야식맛집 안목해수욕장 만석닭강정,정선아우라지옥수수생막걸리
안목해수욕장 맛집추천

숙소 들어와서 바로 씻고

한잔하기위해서 세팅!!!

 

정선 아우라지 옥수수 생막걸리

- 1000ml

- 58칼로리

- 알콜 6 % (약하네)

-여량 양조장 제조

 

색은 노란색을 띄우면서 옥수수 막거리에 딱맛게 저는 달게 느껴졌어요...

하지만 걸죽한느낌을 받았습니다, 약간에 가벼운 탄산과 묵직함의 달달함이라서

맛있는 막걸리였습니다 1병은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새로 +실론티 1:1 비율로 섞어서 먹었는데 진짜 엄청 맛있더라구요..

소주향 알콜맛 싫어하시는분에게는 강추합니다....

강릉야식맛집 안목해수욕장 만석닭강정,정선아우라지옥수수생막걸리
안목해수욕장 맛집추천

만석닭강정 순살 보통맛 20000원

-속초 명물로 닭강정계 대표주자로 아주아주 유명한 닭강정이죠

아몬드 토핑과 파슬리가 뿌려져 있으며 1.4키로 닭으로 만들어서

양도 아주 많았어요, 가성비 면에서 아주 최강인듯했어요

바싹한 튀김이 이상적이였고, 하지만 저에게는 닭이 너무 퍽퍽한거같았어요

그리고 양념이 너무 물엿비중이 높은지, 마치 탕후루 수준의 단맛이 강했고

탕후루처럼 딱딱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ㅎㅎ

또 먹을것인가...?

저는 이제 놓아줄렵니다..

다른 맛있는 닭강정집을 찾을께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