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음악

노래추천)힘든 하루 잊게 만들어주는 "한숨" 쉬게 해주는 노래

by 루텔 2022. 3. 1.
반응형

 

 

힘든 하루 위로 해줄 노래

 

한숨

이하이

#이하이 #한숨 #노래추천 #비긴어게인 #위로되는노래

한국인에게서 찾기 힘든 R&B, 소울에 적합한 목소리로,

중저음에 특화되어 매력적인 보이스와 리듬감을 가지고 있다.

가창력이 뛰어난 기성가수들의 고음에 비하면 저음역대에서 강점을 지니고 있다.

트레이닝을 받은 이후에는 음역대가 넓어지고 고음역대까지 확장되었다.

한국 음악계가 지나치게 고음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어 저평가될 수 있지만

고음만으로 가창력을 평가할 수는 없다.

구체적으로 설명하자면, 허스키한 목소리와 뛰어난 박자감각 그리고 곡을 해석하는 능력이 탁월한

보컬리스트

 

 

- 가사 -

 

숨을 크게 쉬어봐요
당신의 가슴 양쪽이 저리게
조금은 아파올 때까지
숨을 더 뱉어봐요
당신의 안에 남은 게 없다고
느껴질 때까지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남들 눈엔 힘 빠지는
한숨으로 보일진 몰라도
나는 알고 있죠
작은 한숨 내뱉기도 어려운
하루를 보냈단 걸
이제 다른 생각은 마요
깊이 숨을 쉬어봐요
그대로 내뱉어요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정말 수고했어요 

 

카카오 뷰에서 고독한세상을 만나보세요. 카톡 세 번째 뷰탭 - 카카오 뷰 바로가기

http://pf.kakao.com/_tnrnb

 

고독한세상

고독한 세상에서 발전 하기 위한 채널

pf.kakao.com

카카오맞추 달려 갈께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