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음악

음악추천)최정상 보컬리스트 1세대 발라드가수 "김범수-지나간다"

by 루텔 2022. 2. 28.
반응형

저는 노래를 들을때 가사를 많이 봐요 

이노래도 가사가 너무 좋아서 알려드려요

많이 들 아실수도 있는 노래입니다.

 

 

 

김범수 - 지나간다

 

 

 

 

감기가 언젠간 낫듯이 열이나면 언젠간 식듯이
감기처럼 춥고 열이나는 내가 언젠간 날거라 믿는다

추운겨울이 지나가듯 장맛비도 항상 끝이 있듯
내 가슴에 부는 추운 비바람도 언젠간 끝날 걸 믿는다

얼마나 아프고 아파야 끝이 날까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울어야 내가 다시 웃을 수 있을까

지나간다 이 고통은 분명히 끝이 난다
내 자신을 달래며 하루하루 버티며 꿈꾼다
이 이별의 끝을

영원할 것 같던 사랑이 이렇게 갑자기 끝났듯이
영원할 것 같은 이 짙은 어둠도 언젠간 그렇게 끝난다

얼마나 아프고 아파야 끝이 날까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울어야 내가 다시 웃을 수 있을까
지나간다 이 고통은 분명히 끝이 난다

내 자신을 달래며 하루하루 버티며 꿈꾼다
이 이별의 끝을
그 믿음이 없인 버틸 수 없어 그 희망이 없었으면 난 벌써
쓰러졌을 거야 무너졌을꺼야 그 희망 하나로 난 버틴거야
지나간다 이 고통은 분명히 끝이 난다
내 자신을 달래며 하루하루 버티며 꿈꾼다 이 이별의 끝을

이 이별의 끝을

 

 
 
 

대만 패션 푸르트맛 젤리 (2,990원)

 

대만 패션 푸르트맛 젤리 504g(63*8입)

 

deg.kr

 

- 김범수

 

대한민국의 가수로 대한민국 최정상 보컬리스트로 꼽히는 김나박이 중 한 명이다.

1979년생이다보니 1세대 아이돌들과 거의 동년배다. 신화 멤버 대부분이 1979년생이다.

학창 시절 친구 허석 의 전도로 다니게 된 교회에서 중고등부 친구들과 찬양을 하며 처음 가수를 꿈꾸게 되었는데  이것이 김범수의 음악 인생의 시작이다. 그 전까지는 노래를 열심히 해 본 적도, 노래로 칭찬을 받아 본 적도 딱히 없었다고 한다.

 

 

노보텔 동대문 7일간 특별한 혜택과 가격

 

playstore.me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