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바다가 보이는 뷰맛집 장자도 호떡당 카페 남자둘 후기

by 루텔 2023. 8. 13.
반응형

친구와 갯바위 낚시 투어중 너무너무 더워서

찾아간 카페

 

장자도 호떡당

바다 뷰가 보이는 장자도 카페 호떡당
장자도 호떡당

 

너무너무 더워서 카페를 찾아갔습니다...

장자도는 호떡이 유명한지 아주 호떡파는곳이 진짜 많더라구요..

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이뻐보이는 카페로 입장...!!

 

 

장자도 광어낚시 갯바위포인트 이동하는데 죽을뻔...

 

바다 뷰가 보이는 장자도 카페 호떡당바다 뷰가 보이는 장자도 카페 호떡당
장자도 호떡당

아주아주 깔끔한내부와 테이블이 진짜 이쁘더라구요,...

우드톤과 블랙 화이트...조화가 참이쁘다고 느껴졌습니다..

바다 뷰가 보이는 장자도 카페 호떡당
장자도 호떡당

호떡에 감성을 담다....

나는 T인가.....?ㅎㅎㅎㅎㅎ

바다 뷰가 보이는 장자도 카페 호떡당
장자도 호떡당

야외 테이블에서 바다를 보면서 먹으면 진짜 감성충만해지는....

바다 뷰가 보이는 장자도 카페 호떡당
장자도 호떡당

리트리버 댕댕이까지 있어서 그저 완벽...

엄청 순하더라구요...

바다 뷰가 보이는 장자도 카페 호떡당
장자도 호떡당 카페

옛날호떡이 아니는 확실히 카페 감성에 맞춰서 변화된

취향별 호떡들이 있었어요..

 

우리의 주문은

카페라떼와 초코라떼

 

호떡은...

기본꿀호떡과 피자호떡!!!

 

저는 도전을 좋아해서 피자호떡

바다 뷰가 보이는 장자도 카페 호떡당
장자도 호떡당 카페

잠깐의 기다림 끝에 등장..

호떡은 89년생인 제가 생각하던 호떡은아니더라구요.,..

모양도 이쁘고 이제 호떡 굽는것도 기술인듯....

바싹하게 잘 구워주셨어요...!!

바다 뷰가 보이는 장자도 카페 호떡당

초코라떼 평범합니다..

달달하고 시원해서 아주 좋았어요...

더는 달달한것을 좋아하는 어린이 입맛이라서..!!

바다 뷰가 보이는 장자도 카페 호떡당
장자도 호떡당 카페

꿀호떡...

호떡을 썰어먹을줄이야..

반죽이 두툼하고 달달합니다..

엄청뜨거우니 조심!!

 

피자호떡은 사진 못찍었어요..

살짝아쉽 맛이 강하지 않아서 그저 그랬어요!!

바다 뷰가 보이는 장자도 카페 호떡당
장자도 호떡당 카페

손탄거 보소....

낚시가 이렇게 위험하고 돈많이 드는겁니다..

 

호떡당에서 야무지게 쉬었다가 갑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