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귀

인물명언) 전쟁으로 무너지는 세계 속 영웅이 필요한 것 같다.. 라는 생각을 하며 찾아본 승리를 부르는 스피치 윈스턴 처칠 명언

by 루텔 2022. 3. 9.
300x250
반응형

전쟁으로 무너지는 세계 속 영웅이 필요한 것 같다..

라는 생각을 하며 찾아본 승리를 부르는 스피치 윈스턴 처칠 명언

(카카오 뷰에서 고독한세상을 만나보세요.)



#처칠 #윈스턴처칠 #전쟁의영웅 #스피치 #명언 #
윈스턴 처칠 경


건설은 더디고 수년이 걸리는 힘든 작업이지만, 파괴는 단 하루의 무분별한 행동만으로 가능하다.
To build may have to be the slow and laborious task of years. To destroy can be the thoughtless act of a single day.

-윈스턴 처칠(Sir Winston (Leonard Spencer) Churchill)-



#기관총
#처칠 #시가 #마피아 #전쟁영웅
시가피는 처칠



절대로 포기하지 마시오. 절대로 포기하지 마시오. 절대, 절대, 절대, 절대로! 엄청난 일이건 작은 일이건, 크건 하찮건 상관 말고, 명예로움과 분별에 대한 강한 확신이 있는 경우들이 아니라면, 절대 포기하지 마시오.

Never give in. Never give in. Never, never, never, never! — in nothing, great or small, large or petty — never give in, except to convictions of honour and good sense

-윈스턴 처칠(Sir Winston (Leonard Spencer) Churchill)-


#시가 #처칠 #처칠기행
시가를 피며 그림그리는 처칠

성공은 영원하지 않고, 실패는 끝이 아니다. 중요한 것은 굴복하지 않고 계속해나가는 용기이다.
Success is not final. Failure is not fatal. It is the courage to continue that counts.

-윈스턴 처칠(Sir Winston (Leonard Spencer) Churchill)-




영국 제61·63대 총리
윈스턴 처칠 경


윈스턴 처칠(Churchill .1874~1965)은 제2차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1940년 영국 총리에 오른 지도자.
과감한 승부수와 강력한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세계대전을 연합국 승리로 이끌 어 '승리의 아이콘' 으로 떠오른 인물 중 한사람이다.

1940년 마침내 세계대전의 포화 속에서 영국을 구해낼 사명을 안고 총리직에 오른다.

이때 그가 의회에서 한 '나는 여러분께 피, 수고, 눈물, 그리고 땀밖에는 달리 드릴 것이 없습니다...'라는 연설은 역사에 길이 남는 명연설이 되었다.

프랑스가 붕괴에 직면하자 그는 트레이드 마크가 된 'V'사인으로 '영국의 결전'을 독려했으며, 미국의 루즈벨트 대통령과 협력을 강화하였고, 철저한 반공주의자임에도 러시아에 대한 지원을 약속하는 등, 자유진영의 승리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했다.
그는 1953년 기사작위와 함께 가터 훈장을 수여했으며, 6년간 집필해온 전 6권짜리 '제2차 세계대전'으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
제발 전쟁이 끝나서.. 안정을 찾길 바래요...
제발 중국아~ 가만히 있어다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