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천안 두정동 간단한 맥주한잔 슈퍼형 맥주가게 종로맥주가게 다녀왔어요

by 루텔 2023. 6. 4.
반응형

시원한 바람이 부는 여름저녁..

밖에서 가볍게 친구들과 가볍게 맥주한잔 하기위해서 찾아갔습니다.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종로맥가 (종로맥주가게)

천안 두정동 간단한 맥주한잔 슈퍼형 맥주가게 종로맥주가게
두정동 간단한 맥주한잔

살짝 늦인시간 먹자골목 조용해보이지만 옆길은 아주 시끌벅쩍이였어요...

옆가게 밤낮술 갈까하다가...

남자3명이서 먹기에는 종로맥가 가는게 맞다는 상화의 말에 들어갔어요..

천안 두정동 축구볼수 있는 술집추천
두정동 간단한 맥주한잔

취향에 따라서 먹을 수 있는 수많은 세계맥주들..

3800원 부터 ~ 5900원 맥주 까지..

소주도 골고루 팔고 있더라구요...

 

슈퍼형이라서 거부감이 살짝들 수도 있지만 편의점에서 먹는 느낌과

술집에서 술을 먹는 느낌은 다르기에!!!

 

술은 술집에서 먹어야죠...

천안 두정동 축구볼수 있는 술집추천
두정동 간단한 맥주한잔

과자들도팔고 있지만 과자보다는 가성비 넘치는 안주로 주문하면

빠르게 해주십니다...

1테이블 1안주 기본 이였네요 전혀 몰랐는데..ㅎㅎㅎㅎ

맥주와 먹기 좋은 안주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딱이였어요

천안 두정동 축구볼수 있는 술집추천
두정동 간단한 맥주한잔

뒤쪽과 앞쪽에 커다란 스크린이있어서 축구 보러 오면 딱..!!

상화 얼굴이 화나있는게 아니라 배불러서 죽기 직전 상태에서

맥주 마시러 온거입니다..

제가 끌고 온거라서 ㅎㅎ

천안 두정동 축구볼수 있는 술집추천
두정동 간단한 맥주한잔

배부른 상태이고 수다좀 떨고 시원한 맥주 마시기 위해서 와서

간단한 안주 팝콘 만두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7900원 - 이정도면 뭐 ~

천안 두정동 축구볼수 있는 술집추천
두정동 간단한 맥주한잔

소소하지만 행복...

저는 (한맥 다른 맥주보다 탄산이 비교적없는거 같아소 좋아해요)

동호는 곰표

상화는 저것이 무엇...?

 

소화시킬겸 팝콘 만두 안주에 맥주 마시면서 수다 떨고 뒤쪽 축구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넸습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