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천안 청수동 활어회 전문점 어사출또 횟집 먹어보았습니다

by 루텔 2023. 4. 1.
반응형

오늘은 퇴사하시는 형님을 보내드리기 위해서 모이는 자리

회식 장소는 청수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횟집 어사출또

청수동 횟집 어사출또
청수동 횟집

어사출또 횟집으로 활어회 최저가로 먹을 수 있는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나는 회를 안좋아하지만 내가 주인공이 아닌 퇴사하시는 형님을 위한 자리이기에....

횟집에서 모이기로 했어요

청수동 횟집 어사출또
청수동 횟집

와...

사람이 진짜 많았습니다..

앉기 편안한 테이블과 의자이고 

엄청 넓다고 하기에는 애매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청수동 횟집 어사출또청수동 횟집 어사출또
청수동 횟집

세트 메뉴들과 활어회 세꼬시 해산물등등..

개별로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우리는 남자 5명 이기에 

세트 13번... 84000원짜리...

오 비싸다..

 

청수동 횟집 어사출또
청수동 횟집

모듬회등장...

회에 대해서 물고기에 대해서 아무것도몰라서...

회를 좋아하지도 않고...

몇점 먹었는데..

아  회구나..

이게 초장맛말고 무엇이지..

무슨 느낌으로 맛있다고 해야하는거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청수동 횟집 어사출또
청수동 횟집

모듬회!!

소라 조개 멍개 전복이 있었습니다.

내가 먹은 것은 전복과 소라만...

오도독 오도독 하는 식감때문에 먹었어요...

 

청수동 횟집
청수동 횟집

소라무침

이건 진짜 맛있었어요...

야채를 안먹어서 그냥 소라만 골라 먹었어요..

양념이 맛있어서...ㅎㅎㅎ

소라랑 잘어울리더라구요...

청수동 횟집
청수동 횟집

어사출또 ... 회에대해서는 모르지만 청수동에서 고기 말고 

다른 것을 찾는 분들에게는 조금더 선택폭을 넓혀주는 회식장소인거같습니다..

딱요정도...

 

회를 좋아하고 많이 먹었으면 좀더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회를 안좋아하는 저에게는 ...

배불르게도 .. 맛있게도 먹지 못했습니다..ㅠㅠ

 

다음에는 그냥 고기먹자고 어필해야겠네요;;;

 

이사님께서 큰돈 쓰셔서 야무지게 골라먹었습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